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어덜트 고양이 사료 리뷰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어덜트 고양이 사료

본 상품에는 57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21

울집 냥이는 안먹네요

★★★★★ 2020-04-20

살때마다 최저가로 구하러다니는데 이번엔 요집이네용

★★★★★ 2020-04-20

비싸도 우리 냥이님이 제일 잘 먹어서 주문 했어요 한번에 몇봉지더 ㅋㅋ

★★★★★ 2020-04-17

저희집고양이가올해8살인데요.시니어사야하는데 어덜트를 샀어요 반품 교환기찮아서 그냥먹이는중 전에먹던♥사료는 로얄캐닌 이랑 또다른제품 해서여러가지먹였습니다 왜냐면 먹어면자주 토를해서 사료를자주바꿔 먹였습니다 요건 이제 한6일째 먹는중인데 토를 안해요 가격이 쬐금 비싼편이긴 하나 먹기도잘하고 씹기도 잘해요 로얄캐닌사료는 잘안씹고먹어서 그런가 자주토했는데 리얼 정말잘씹어 먹네요 이거 다먹으면 시니어제품으로 먹여보겠습니다 하림리얼짱♥♥

★★★★★ 2020-04-17

입맛없어하던 노묘도 청소년묘도 다들잘먹네여 티비광고보고 구입했습니다

★★★★☆ 2020-04-16

쿠팡배송 이번에 쫌.. 13일 로켓배송 시켰는데 안와서 15일 다시 주문해 겨우 받았어요.. 그래도 두번째 주문한건 빨리와서 우리 냥이님 굶지 않고 먹고있어요 기존엔 알러지때문에 네추럴발란스 Lid 먹이고 있었어요 리얼이 최근 광고도 많이 노출되고 지인들고 평이 괜찮아 도전해봅니다 1. 입자 키튼도 아닌데 작아요.. 거기다 도넛 모양 그래서 씹지않고 그냥 삼키더군요 건사료의 장점중 하나가 치석 제거라 들었는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2. 색과 향 잡다한게 안섞인것 같은 밝은 색과 향도 별로없어요 건강한 느낌이라할까 순.. 개인적인 생각 3. 맛 전 사료가 바뀌면 한두알씩 먹어봅니다 뜨악 하실분도 게시겠지만 우리냥이가 먹을거 점검차.. 짜지않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요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 조미맛이 별로없고 약간의 생선비릿한맛이 있습니다 아주약간 건강한밥? 한입 깨물어보니 음 단단한 건빵같은 느낌? ㅋㅋ 그래서인지 기호성은 좀떨어지네요 4. 기타 장점 부스러기가 없는 매끈한 알갱이 턱드름의 원인중 하나인 사료부스러기가 없어요 많이 그래서 안심 포장지도 깔끔 지퍼백 좋아요 아이가 잘먹는다면 요걸로 계속 급여하고 싶네요 건강한 현미밥 느낌ㅋㅋ 입자개선이 필요하다 생각되지만 똑똑하신분들이 연구하고 연구해서 만들었을거라 생각하면 큰 뜻이 있길.. (근데 확실히 작고 도넛 모양 이두개의 조합이 .. 좀 아쉽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