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sa 스트립 프리 핫 왁스 페이스 브로우 & 비키니 리뷰

 

Parissa 스트립 프리 핫 왁스 페이스 브로우 & 비키니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3-08

아들이 사용한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강력하긴한뎨ㅈ뗄때 너무 아프데요. 아픈만큼 완전 제거는 안된거 같다고하네요.

★★★★★ 2018-08-29

워머가 없어서 전자레인지로 계속 데워야 한다는게 쫌 귀찮긴 하지만, 저는 초보자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효과를 봤어요! 겨드랑이와 비키니라인 위주로 사용했는데, 약간 따끔하지만 한 번에 잘 뽑히더라구요! 굉장히 만족하고 재구매의사 있습니다ㅎㅎ

★★★★★ 2018-08-17

왁싱 처음인데 생각보다 겨 제모 깨끗하게 해주네요 면도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자극도 큰편아니라서 눈썹도 하려구요ㅎㅎ

★☆☆☆☆ 2018-04-24

어려워요 그냥 버림

★★★★☆ 2018-03-24

음 셀프 제모했어요 전에 헤어라인 왁싱을 받아봐서 무지 아팠거든요 (순식간에 살이 뜯겨 나가는 고통) 그리고 나서 바로 진정을 시켜줬는데 한 동안 벌개지고 부워 올라 놀랬지만 집에 가는 동안 바로 진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셀프 왁싱을 결심하고 구매했지만 ㅠㅠ 자신이 없었어요(매우 아프니깐….) 결심을 하고 어제 실행에 옮겼습니다. 만족합니다만 꼼꼼하게 준비를 했는데도 여러 군데 흔적을 (이마와 주방 화장대 ㅠㅠ) 남겼습니다. 다음에는 준비단계에서 더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다짐함. 1. 상품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 본다 (너무 작아 안보임=노안) 2. 마음에 준비를 한다. (어제 0.1mm 살짝 두피에 상처가 남 ㅠㅠ=아퍼요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3. 준비물을 챙긴다. 가는빗, 장소, 용액이 뜨거우니 조심하시고 신문지나 깔개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저는 화장대에서 깔개 없이 하여 여기 저기 용액을 떨구어 끍어 내는데 대리석에 딱 달라붙어 긁어 냈어요 대리석에 스크래치가 남음 ㅠㅠ 4. 헤어라인 잔머리 그대로 / 굵은 모는 잛게 컷을 해 둔다. (헤어밴드로 머리가 안 내려오게 한다) 5. 용액을 데우는데 가스렌지에 안착이 안되고 자꾸 뒤집어 지니 화상방지 장갑을 끼고 잡은 상태에서 가열했습니다. (맨처음에 그냥 잡았다가 업질러져서 렌지가 난리도 아님) 6. 2-3분정도 되니 반쯤 액체상태로 되어 바로 옮겨 나무막대기 같은 걸로 휘휘 저어 식혀줌 7. 그리고 무서워서 조금 난 잔털에 살짝 묻혔더니 바로 굳어 순식간에 돌덩이 처럼 굳어져 급당황!! 바로 떼어 냈는데 우왁!!!!!!!!!!! 너무 아포!!!!!!!!!!!!!! 바로 얼음 찜질하고 수분크림 바름(나중에 보니 진정시켜주는 액체가 있었음) 8. 다음은 굵은 헤어라인 쪽으로 듬뿍 묵히는 바람에 옆라인까지 묻고 떼어내려니 옆머리 때문에 안 떨어지고 큰일이다 싶어 가위로 잘라 내었더니 또 돌덩이 처럼 굳어서 잡아 뜯다가 두피가 살짝 뜯겨져 나감 바로 찜질하였으나 쓰라림 10. 핵심 포인트는 헤어라인 잡아 준다음 그 보다 바깥쪽으로 붙혀 되도록 주변 헤어에 안 묻게 하고 바로 제거 해 줘야 함 순식간에 돌덩이 처럼 되니 바르고 손가락으로 똑똑 두드려 부드러웠을 때 한번에 떼어 내야함 우쨋든 아펐지만 처음치고는 무사히 무난하게 만족함! 처음이신 분은 꼭 꼭 예행연습 다리나 팔 아님 헤어라인의 잔털 위주로 해 연습을 하시고 하세요 그럼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