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 심플T 헤어 드라이기 EHD-1502 1500W 리뷰

 

엘라 심플T 헤어 드라이기 EHD-1502 1500W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1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8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너무 무거워서 사용할때 마다 팔이 아파서 가벼운 드라이기 찾다가 엘라 심플t 헤어 드라이기로 구매를 했어요 사용해보니 무게감도 너무 가볍고 머리도 빨리 말라서 너무 좋아요!! 거기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들고 선길이도 길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2020-04-28

매일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너무 옛날꺼라 고장이 잦아서 새로 구매햇는데 구매하길 백번 잘했어용..매일 사용하는 드라이기를 바꾸니까 삶의 질이 향상되버림~! 바람 강력해서 머리 말리는 시간 단축된 것 같고 사이즈 너무 큰거는 부담스럽고 무거운데 이거는 가벼울뿐더러 사이즈도 딱~~~ 디자인은 디자인대로 맘에들고 기능 있을거 다있으니까 이 가격에 안살 수가 없어요 > <

★★★★★ 2020-04-28

집에 있던 드라이기가 고장나서 구매했어요!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초경량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드라이기 진짜 가벼워요!! 사실 가격대가 저렴해서 전에 쓰던것보다 안좋으면 어쩌지 걱정했었는데 ㅋㅋㅋ괜한 걱정이였네요 오히려 전에 쓰던 드라이기보다 바람도 잘나오고 바람 세기 조절도 찬바람/뜨거운바람 조절되서 정말 좋아요!! 굿굿 잘쓸께요 많이 파세요

★★★★★ 2020-04-28

드라이기가 무거우니까 너무 하기가 싫고 자연바람으로 종종 말리고 하는데, 가볍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딱 내 스타일인 드라이기가 있ㅇ르까 고민하다가 찾게된 엘라드라이기 정말 너무너무 가벼워요 이때까지 사용한 드라이기 중 갑, 11년차 국내 브랜드라서 as 1년무상서비스도 가능한 똑똑한 제품 🙂 엘라심플T드라이기는 선길이의 구애를 받을 필요가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초경량 정말 마음에 들어요. 드라이기 본체, 사용설명서로 심플하게 포장도 잘되어 있었구요 디자인은 XX슨을 떠올리게 하고 가볍기는 얼마나 가벼운지 그리고 1500W 강력한 바람은 또 놓칠 수 없는 엘라드라이기의 강력한 메리트지요 벽걸이식 코드라서 빠른 건조는 물론, 완벽한 스타일링까지 된다니 이 제품 귀찮아서 드라이 아침마다 못하는 나에게 딱인 제품이에요~ 온도도 다양하게 있고 냉풍도 있어서 또한 AS도 잘 되니까 꾸준하게 사용해볼거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