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냉장고 231L CRF-CN231MPE 방문설치 리뷰

 

캐리어 냉장고 231L CRF-CN231MPE 방문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2

이사하면서 냉장고를 샀는데, 혼자 사용하기 좋은 크기에요. 내부 공간도 널찍하고 성에 끼는 것도 없고 대만족이에요. 설치도 친절하고 빠르게 해주셨어요.

★★★★★ 2020-04-11

소리는 몇일 났지만 그뒤로 조용합니다! 냉매가 지나가는 소리라고 하네요 제 키카 160정돈데 저보다 조금 커요! 상냉장 하냉동 처음 쓰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 2020-03-27

냉장고가 급하게 필요해서 주문하게 되었는데 처음 받자마자 앞면이 주먹으로 두드린것마냥 다 찌그러져서 왔어요 배송 기사님도 당황하시고 비닐 뜯자마자 말씀드렀더니 교환 해주겠다고 말씀하셔서 별 말 없이 지나갔습니다. 몇 일 뒤에 교환 제품이 왔는데 교환제품도 찌그러져있었습니다. 또 다시 교환하게 되었고, 배송기사님을 통해 쿠팡 담당자분 연락처를 받았고, 다음 배송 날짜 및 상품 하자때문에 물어보려고 전화했더니 "확인후에 연락드릴게요." 하고 전화를 끊으셨고, 4일이 지나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배송도 안오고. 다시 전화걸었더니 안받으시고, 다시 걸었더니 통화중이었던 전화가 또 부재중. 문자로 상품 구매하고 전화까지 먼저 드렸었는데 다시 연락 주신다더니 아무 연락조차 없다 문자 확인하시는대로 전회 주셨으면 한다며 문자 보냈는데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그 후에 배송 기사님이 배송 해주신다는 연락만 오고. 기사님 오셔서 담당자랑 통화하셨냐고 물어보는 말에 연락을 아예 받지 않으신다 하니까 한숨만 쉬시고. 세번째 제품마저 찌그러진채로 왔네요 ? 기사님이 너무 고생하시는것 같아 환불이고 뭐고 그냥 찌그러진 채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ㅋ 상품 구매하면서 이런 대처 아주 처음봅니다. 뭐 3개나 찌그러진거면 제품 제조 자체가 문제가 있을 수 있다지만 이 부분에 대해 문의 전화를 했으면 설명 정도는 해주실 수 있는거 아닌가요 아무런 연락도 없고 오히려 연락을 피하는 꼴이라니 배송만 하는 업체니까 하자있는건 아무잘못없음 뭐 이런 마인드인가 이번 일을 통해 쿠팡에서 구매할 곳이 못된다는걸 느끼고 회원 탈퇴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