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런 15W 고속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 F1 리뷰

 

모런 15W 고속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 F1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5

진짜 짱짱 편하게 쓰고있어요 기계 혼자 열렸다 닫혔다 하는게 없어서 넘무 편하게 쓰고 있어요

★★★★☆ 2020-04-25

운전 할 때 네비보다 핸드폰이 더 편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조석에서 누가 핸드폰을 들어주거나 불편하게 차량용 네비게이션 사용했는데 핸드폰 거치 할 겸, 충전도 해야해서 구하게되었습니다. 차량용 무선충전기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3만원대여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차량에는 시가 잭충전기는 느려서 그냥 사용 자체를 안했는데 이번 계기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길이, 각도 조절에는 문제가 없고, LED 알림등도 좋습니다. 송풍구형, 흡착형 두종류가 있어 선택형이 마음에 드네요 포장 뜯었을 때 흡착하는 고무가 생각보다 힘이 쎄서 놀랐습니다. 핸드폰 거치할 때는 조용했습니다. 밑, 양옆에서 잡아주는 부분들이 패드가 있어서 긁힘, 미끄럼방지가 되어서 좋습니다.

★★★★☆ 2020-04-24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운전 할 때 스마트폰으로 네비게이션을 보는 편입니다. 항상 계기판에 스마트폰을 세워놓고 보곤했는데, 이게 주행중에 폰이 넘어지거나 하면 위험해서, 스마트폰 거치대 구매를 생각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 거치대의 경우, 거치대의 고정력이 참 중요합니다. 폰을 제대로 고정하지 못하고 고개를 숙였던 제품들을 얼마 사용못하고 보내주었던 기억이 많습니다. 이 제품의 대시보드 거치대의 흡착력은 정말 정말 강력합니다. 위치를 바꾸려 때는 과정에서 제품이 부서지진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정도로 강력한 흡착력을 보여줍니다. 송풍구 거치대의 경우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차량의 송풍구가 만약 세로형으로 되어있는 차량의 경우는 고정력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생깁니다. 제 차의 경우 세로형인데, 핸드폰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거치대가 아래쪽으로 자꾸 픽픽 쓰러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대시보드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센서방식이 스마트폰을 가까이 가져갔을때 동작하는 방식이 아니고, 본체 하단부 양쪽에 있는 센서부위에 손이 가까이 갔을때 동작하는 방식입니다. 이 부분은 약간은 어색했지만, 사용하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동작할때 소음은 상당히 적은편입니다. 전혀 동작하는 소리가 거슬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마트폰케이스를 좀 큰걸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다른 무선충전기에서는 충전이 되다 안되다 했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 정확하게 인식하고 빠르게 충전이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운전하면서 스마트폰을 놔둘곳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