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오 벽걸이용 DVD CD 블루투스 플레이어 풀패키지 리뷰

 

인비오 벽걸이용 DVD CD 블루투스 플레이어 풀패키지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5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2

솔직히 음질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가성비 갑입니다. 쌓아놓은 앨범, 디브이디를 적극적으로 활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2020-03-10

별하나도 주기 아까운 제품이네요 디자인과 상품평보고 구매했는데 디자인은 이쁘지만 제품이 너무 실망이네요 교환 두번했습니다. 처음제품은 라디오에서모드변경이되지않아 아무것도할수없어 불량제품으로 교환했구요 교환으로 온 제품은 작동은 잘되나 당기는전원선이 불량이라 교환했습니다.(선이 뻑뻑해서 잘당겨지지도않고 당긴후엔 제자리로 돌아가지않음) 마지막으로 받은제품은 첫번째와같이 또 모드변경도 안되고 거치대의 본체연결하는부분이 제대로 마감되지않아 쇠가 날카롭게 튀어나와있더라구요 혹시 제가 제대로 작동을하지못하는건가해서 인비오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물어보니 불량맞다고하네요. 아기 노래와 영상틀어주려고 구매했는데 아무것도 해주지도못하고 짜증만나네요 제품을 제대로 확인을안하고 보내주시는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제품을 파시는간지 모르겠지만 안파시는게 나으리라봅니다. 환불신청하러갑니다.

★★★★★ 2020-03-09

강추 넘잘쓰고있습니당 라디오는 잘 안잡히는거같긴해요 ㅠ.ㅠ

★☆☆☆☆ 2020-01-15

2018년도에 리모컨 인식이 잘 안되다는 평이 있었는데 저도 동일 증상이네요 차라리 더 저렴한 하위 모델이 나은 듯 해요 생긴건 투박해도 주위분들 만족도가 높아요 괜히 인테리어 생각한다고 더 비싸게 샀다가 귀찮게 되었어요 처음 배송 받은 후 리모컨 불량으로 교체 받았는데도 버튼 인식이 잘 안되구요 티비 리모컨과 비교하면 차이가 많이 나는 수준이에요 제품 마감이나 서비스 응대도 수준 이하에요 저는 이 가격에 사시는거 비추합니다. 수없이 쿠팡 이용하며 후기 남기는건 흔치 않은데 이건 정말 불만족한 제품이라 남깁니다 ==============="========================= 회사 상담원과 통화 후 추가 합니다. 리모컨 센서가 일반 티비와 비교해서 상당히 떨어진다고 얘기하네요 ㅠ ㅠ 결국 이 가격에 살 정도의 제품 아니네요 일단 본사에 보내서 점검 받아보기로 했네요 더 검색해보고 싼거 살걸~ 인비오 많이 추천받아 샀는데 후회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