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패드3 8.0 리뷰

 

LG전자 G패드3 8.0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3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18

빠른배송 감사 합니다 아버지 사 드렸는데 좋아 하시네요

★★★★★ 2020-04-15

로켓배송 정말 빠르네요. 핸드폰도 LG라서 나의 첫 태블릿도 LG로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크 온이 편리 해서요. 영화나 유튜브 볼려고 구매했는데 구입을 잘 한것 같네요.

★★★★☆ 2020-04-14

아이가 좋아하네요~저렴한 가격 만족합니다~~^^

★★★★☆ 2020-04-13

가격 좋으나 느려요 ㅠ

★★★★★ 2020-04-12

저렴하게 잘 구입했습니다. 상품도 좋고, 배송은 최고… 좋아요!!

★★☆☆☆ 2020-04-11

일단 발열이 심해요 제가 뽑기를 잘못한것일 수 도 있고요 기계 발열은 수명단축에 지름길입니다 인스타 하는데 발열이…제품 출시년도가 17년인가 그런거에 비하면 당연한거긴 한테 이전 엘지 휴대폰 써본결과 엘지는 발열나면 일단 기계 수명은 다했다고 봐야해요 발열 자체가 잔 고장의 시작이거든요 왜냐면 발열로 인해 내부 다른기기들에게 영향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이스팩 써가며 겨우 썼다가 와이파이나가고 터치 나가고 그냥 스마트폰에 와이파이랑 터치안먹힘 버려야하죠 그리고 내구성이 안좋은게 뒷판 손으로 꾹꾹 눌러보면 기계 들뜸 있습니다 그래서 뚝뚝 소리가 나요 이것이 의미 하는건 떨어트리면 그냥 작살나는거란 소린데..뭐 살며시쓰면 됩니다 그리고 노크온 기능 잘 안먹힐때 많고요 그건 옆버튼이 있으니 대체가능합니다 이상 단점이었고요 아 그리고 as도 구리니까 검색해보시고 멀더라도 친절한곳 찾아가시는게 생명연장의지름길이고요 이제 장점은! 역시 가격대비 품질은 정말 좋은게 비슷한가격 갤럭쉬랑 비교시 cpu 속도랑 화면 해상도는 이게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엘지만에 기기기능도 무시못하고요 화면 눈부심 현상도 이게 훨씬 덜해서 굳이 엘지찾아쓰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아몰레드는 눈부심 너무 심해서 눈이 시려요 블루라이트 차단앱써도 시림..위멥에서 고민하다가 단종되는 바람에 여기서 샀는데 아마 여기도 마지막인듯 싶은게 요즘 동영상강의때문에 태블릿 소비가 많이 늘은것 같더라고요 이제 이것도 늦음 못사요 배터리 교체도 1년안에 받으시고요 그리고 액정필름 딴건 글씨써져 있어서 걍 떼어내는데 이건 그냥 투명! 테두리 튀어나온것만 잘라서 그냥 쓰심 됩니다 액정필름 안사도됨!! 쨋듯 가격대비 감안하셔야 할것도 많은 제품이니 게임돌리지 않고 과도한 인터넷 안하고 간간이 사용하는 거라면 추천하고요 아님 좀 더 욕심내서 15만원가량 더주고 지패드5 추천합니다 아님 갤럭쉬..이게 내구성 때문에 애들쓰는거면 갤럭쉬 추천..솔직히 이거ㅜ너무 약해보임..만져보면 무슨말인지 알거임…선택은 여러분의 몫..ㅜㅡㅜ 쿠팡배송 너무 빨라서 깜짝 놀랐네요..기사님들 안주무시고 배송하시는것같은 느낌…이속도로 오는게 가능한거신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