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압축선반 리뷰

 

LINE 압축선반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6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7

벌써 3번째 제구매에요. 신발장 선반 더 만들어서 신발도 훨씬 많이 수납이 가능하고, 화장대랑 부엌에도 선반 공간이 낭비가 된다 싶은 부분에 싹 다 선반질러서 사용중에요. 맥시멀리트로서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설치 간단하고 여자혼자 충분히 가능해요. 설명서 읽어보시면 나사를 양쪽 (한쌍)에 두군대! 꼭 두군대 다 조여주셔야 고정이 단단하게 되요.

★☆☆☆☆ 2020-04-09

사지마라 개 빡임!! 방언터지기 직전!!! 혹시나 두개 샀는데 하나는 고정볼트 헛돌아 병신이라 한쪽만 고정 안되서 기울고 고정 된다 한들 벽에 보조나사(ㄴ 자 나사 동봉된거)박지 안는한 힘도 개뿔 없다!! 다른 하나는 아예 수평이 안잡힘(양끝 철봉이 지맘대로임) 단언컨데!!! 혼자서는 절대!!!!!!! 할수 없으며 나같이 혼자사는 사람은 저걸로 흉기만들기 직전임!! 속으로 그럼 이년아 반품하지 왜 꼴갑이냐? 하는 사람아~… 봉지 다 뜯고 나사 돌리느라 기스나고 변형와서 반품 생각도 못함 그냥 씨레기임 저거 시도하다가 반품은 생각도 못하는거 설치자는 알거임!! 사지마!! … … … … 몇시간 후 남자 불러서 해도 안됨!!! 개빡침!!! 개쓰레기!!!!

★★★★★ 2020-04-06

지저분했던 농이 완전 깨끗히 정리되었어요 진짜 마음에든제품이에요^^

★★★★★ 2020-04-04

튼튼하고 좋네요. 나사를 박으니 맘이 편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