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보급형 6인용 리뷰

 

SK매직 식기세척기 보급형 6인용

본 상품에는 37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20

장바구니에 넣었다 뺏다를 반복하다가 친정엄마 찬스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두아이맘으로 티도 안나는 집안일에 무척이나 도움됩니다♡ 설겆이하면 물떨어지는 싱크대 아래서 앞치마 잡고 놀아달라는 우리 작은 딸이랑 한번 더 봐서 좋아요~~ 근데 원래 문이 쫌 뻑뻑하게 닫히나요? 저희집꺼만 그런가요?

★★★★★ 2020-04-10

와이프가 아주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처음에는 그릇 적재하는게 어려웠는데 요령이 생긴 요즘은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 2020-04-08

어머니께서 20년전 수입 식세기 대용량빌트인 제품 구매해서 써봤는데 전기세 물세도 많이나오고 시간도오래걸려 이사하면서 중고로 싸게팔았던 경험으로 식세기 구입생각이 없었지만 아기출산후 젖병닦는게 힘들어서 알아보다가 식세기구입하게됬어요. 아기출산 완분 가정에서는 꼭 필요한듯해요 신세계입니다 젖병모아서 하루 한번 돌리는데 전기세 물세 식세기사용전과 거의비슷하게 나오고 열탕에 세척하니 깨끗하네요 아기를더안아줄수있는시간이 생겨요

★★★★★ 2020-04-06

설거지하는 시간이 줄어 넘 좋아요. 깨끗하고 소독도 되고 .. 큰 접시나 냄비는 설거지가 힘들어요.넣을 수는 있는데 다른 그릇을 못넣을 듯요.ㅎ 밥그릇 5.국그릇5 .작은접시3-4개 컵2개 숫가락 정도 넣으니 꽉차요. 밥그릇은 불려서 넣었더니 깨끗해서 만족해요. 세척기에 넣고 냄비들 닦으니 시간 절약.. 소요시간은1시간가량. 암튼 저는 매우 만족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