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59.8 cm Full 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리뷰

 

한성컴퓨터 59.8 cm Full 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00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24

화질도 괜찮고 조립도 간편합니다. 그리고 선 연결단자가 다른 한성제품보다 훨씬 편해서 좋네요.

★★☆☆☆ 2020-04-22

그냥저냥 쓰기에는 괜찮은데 이게 좀 쓰다보니깐 화면 끊기고 소음 나고 그러네요 그냥 무시하고 쓰고 있긴한대 오래 쓸거 같으면 다른거 추천

★★★★★ 2020-04-21

결점 없이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 2020-04-20

가격대비 게임도 잘 돌아가고 화질도 괜찮아요~! 급하게 모니터 필요하신분들한테 딱인것같아요^^ 기존에 쓰던 모니터가 고장나 새로 장만했는데 가성비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 2020-04-18

● 흑점이나 광점은 없던가요? 저는 크게 신경을 안쓸것 같아서 일반으로 샀지만 예민하신분이라면 무결점으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반으로 샀어도 광점 또는 흑점은 없어요. ●모니터의 내구성이 약한가요? 디스플레이가 곡면이라서 상대적으로 약하긴 하지만 의도적으로 충격을 가하지 않는 이상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고, 브랜드 상품보다는 가성비 상품을 사용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베사홀이 있나요?? 저는 이부분에서 애좀 먹었어요.. 트리플 모니터를 하려고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베사홀이 없었어요… 게다가 모니터 후면 중앙에 받침대랑 연결하려고 톡 튀어나온 부분이 있어서 모니터를 뜯어서 그 부분을 제거하고 무베사홀 브라켓을 사서 연결을 했어요. 아무래도 듀얼,트리플 모니터 쓰시는.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설명을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제 후기가.도움이 되셨다면 도움 꾸욱~ 부탁드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