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야 슬라이스드 블랙 올리브 절임 후기

 

고야 슬라이스드 블랙 올리브 절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1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31 기준)

 

★★★★★ 2020-05-29

■올리브를 집에서?■ 피자 시켜 먹거나 식당에서 샐러드로 만나는 올리브! 사실 저는 올리브를 산적이 한번도 없어요. 뭔가 낯선 재료라서 살 생각도 못했어요.ㅋㅋ촌스럽쥬? 이번에 집에서 이것 저것 만들다 피자빵이 생각났어요. 식빵이랑 치즈랑 주문하고 이것저것 살펴보다 슬라이스로 된 올리브를 발견했어요. 피자빵만들때 올리브 넣으면 진짜 사먹는 느낌 날 것 같더라구요ㅋㅋㅋ무엇보다 슬라이스가 되어 있어 바로 쓸 수 있잖아요. ■고야 올리브 살펴보기■ 하루만에 배송 온 고야 블랙올리브는 캔이 아닌 유리병에 들어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병 가득 올리브가 들어 있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드네요. 원산지는 스페인이구요. 절임이라 짭짤하답니다. 한병에 2천원대라서 부담도 없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아요! ■피자빵과 만나는 올리브■ 식빵위에 토마토소스 바르고 피망, 베이컨, 옥수수콘 올리고 올리브 곁들여 모짜렐라 치즈 쫘악 뿌려줘요. 오븐에 15분 돌리니 와우! 진짜 맛있는 피자빵이 완성! 와~~~~~올리브 없이 왜 먹어왔죠? 씹히는 올리브맛이 정말 좋아요. 남은 올리브는 병그대로 뚜껑만 잘 닫아 냉장고에 넣었어요. 다음에는 샐러드에 왕창 넣어 먹을거에요~^^ 또 또 또 구매할끄야요!

★★★★★ 2020-05-26

배송빠르고 괜찮습니다 짜지않고 맛있어요

★★★★★ 2020-05-25

특유의 냄새(알코올)가 있지만 먹는데 불편함은 없어요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서 먹지만 짭짤한 맛은 있어요 샐러드랑 같이먹으니 간도 되고 좋네요

★★★★★ 2020-05-15

맛있어요!!! 피자에나 파스타에 넣어 먹으려고 삿지만 어디에든 편하게 넣어먹을수잇어서 좋습니닿ㅎ 올리브를 좋아하는 편이라 맘에 듭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