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공방] 고양이 우주선 가방 백팩 이동장 캐리어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5-18 기준)
★★★☆☆ 2020-05-10
단점은사용설명서가딴히필요는엄지만 갈아끼는것이잘안빠져서애먹어습니다.
★★★★★ 2020-04-29
저희 냥이가 너무 좋아해요 가방 문 열어주니 숨숨 집이 됐어요 투명볼이 깨져서 와서 문의 했었는데 투명볼 다시 보내주셔서 택배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오래 기다린 만큼 너무 잘 사용할거같아요 무엇보다 가방이 너무 이뻐요!!
★★★★☆ 2020-04-08
아직 냥이 디리고 나가보진 않았는데
알단 가격대비 괜찮아요 ㅎㅎ
궁금해하면서 접근하기도 하고
냄새도 안나요
아크릴 돔 끼우기 어렵지 않은데
씻어서 끼우는게 좋습니다 ㅎㅎ
밑바닥도 딴딴해요 굿
냥이는 6kg 정도에요
가방 커서 좋네요
★★★★★ 2020-03-29
아주 잘 쓰고 있어요 근데 수납 공간이 좀 더 큰게 있었음 좋겠고 아크릴구 부분이 빠질까봐 조금 불안합니다! 하지만 저질체력도 3.5키로 고양이를 드는데 무리 없어서 좋아요
★★★★★ 2020-02-21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고양이가 들어가 있을땐 주의해야하니까 일부러 튀는 색상으로 샀어요. 어차피 병원갈때만 쓰고 평소엔 집에 눕눕백 처럼 놔둘거라서..
사진으로 찍으니까 더 촌스럽게 나오네요.
실제로는 하늘색 부분이 조금 더 어두워요. 조금 더 많이 어두웠으면 사진으로도 안촌스러웠을텐데, 아쉽게도 현재 색상 조합은 촌스러운 감이 없진 않아요 ㅋㅋ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받은 당장 보기엔 모양 유지도 짱짱하게 잘 되는 것 같아요.
배송 받았을때는 지퍼가 다 열리상태로 가방이 펼쳐져 있구요, 외부 지퍼를 다 잠그면 저렇게 가방 모양이 됩니다.
사진처럼 앞쪽 작은 창 지퍼를 따로 열 수 있구요.
받자마자 조립(지퍼)하고 앞쪽 매쉬를 투명반구로 바꾸려고 찾아보고 있는데 그새에 고양이가 들어가있네요.
약간 냄새는 나는 편인데 금방 날아가는 것 같아요.
앞쪽 매쉬/반구쪽 빼는게 쉽지 않아요.
뺄때는 바깥쪽 링을 돌려서 빼고, 끼울때는 링을 그냥 눌러서 끼우는 건데… 잘 안빠져요.
걍 돌리기만 하면 그립이 원활하지 않다보니 힘을 잘 못받아서 그런지 잘 안빠집니다.
걍 링을 잡고 앞쪽으로 조심조심 잡아 당기니깐 나사산과 상관없이 조금씩 앞쪽으로 뺄 수 있는데요. 그런식으로 조금씩 뺀 다음에 돌리니깐 빠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