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제주 흑돼지 불고기 (냉장) 리뷰

 

곰곰 제주 흑돼지 불고기 (냉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5-01

극심한 단짠단짠 너무 짜요ㅜㅜ

★★★★☆ 2020-04-30

일단 쿠팡에서 처음 시켜본 로켓 프레쉬 상품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평도 워낙에 좋았구요. 용량대비 가격도 적당하고 조리도 쉬울것 같아 구입해봤는데 확실히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점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곁들일 야채, 그러니까 양파 마늘 대파 버섯 같은것들만 썰어서 팬에 고기부터 볶으면서 야채 송송 투하하면 끝입니다. 고기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불고기 먹고싶을때마다 주문해먹을것 같습니다. 다만 소스가 좀 달긴 한것 같아요. 두팩에 청량고추 3개 잘라넣었는데도 매운맛은 하나도 안느껴지고 단맛이 좀 많이 느껴집니다. 달달한 것 좋아하시면 아주 좋아하실것 같구요, 단것에 약하신분들은 청양고추를 적당히 곁들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잘먹었고 앞으로도 잘먹겠습니다.

★★★★☆ 2020-04-30

맛있다. 쿠팡 브랜드라 별 생각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다. 가격도 싸고. 그런데 단맛이 너무 강하다. 그래서 4점

★★★★★ 2020-04-30

이게 돼지 뒷다리라고? 거짓말.. 아시겠지만 돼지 뒷다리는 기름기가 적어서 뻣뻣합니다 근데 이건 먹어보니 너무 야들야들하네요.. 당연히 연육제 썻을꺼라고 생각하고 내용을 보니 안들어 갔나보네요.. 와.. 진짜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양념 맛은 시판 불고기 양념 맛인데 진하고 많이 달아요.. 그래서 맛있지만 그냥 먹으면 좀 물려서 김치 필수!ㅎㅎ 저는 파랑 팽이버섯 넣어서 먹었는데 여러가지 넣어서 먹어도 싱겁지 않을것 같아요.. (양파 파 버섯 당근 당면 떡 소면 청경채 고추 파프리카등등) 500그램씩 따로 포장된것도 맘에 들구요 가격도 좋고 맛도 당연히 재구매 각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