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청양 고추맛 닭가슴살 큐브 (냉동) 리뷰

 

곰곰 청양 고추맛 닭가슴살 큐브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3

미니미니가 왔네용 양이 작아용 큐브라 그런지 편하게먹긴하네용 맨날 닭가슴살동그라미로된 현미 먹는데 오랫만에 매운닭가슴살이 땡겨서 주문했어용 일단 6개에 만원 되게 비싸지만 맛은있어용

★★★★★ 2020-04-30

담백하고 살짝매운맛 나서 질리지 않을것 같아요. 재구매의사100%예요

★★☆☆☆ 2020-04-28

마시없음.. 다른 닭집 청양고추맛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식감도 질긴 것 같구 맵긴 매콤한 맛이 나서 이게 청양고추맛인가 싶은데 근데 그냥 매콤한 코 쏘는 그런느낌이지 청양고추 맛 어디서 나는지 잘 모르겠고.. 약간 향을 가미한 느낌이랄까 뭔가 왜 청양고춘지모르겟어용 구냥 구래여 억지로 먹었어용 배고파서.. 재구매 안할래요.. 단지 로켓프레시로 냉동 상태 얼음바사삭 그대로 빠르게와서 그것때문에 별두개….!!!!! 로켓배송 짱!

★★★★★ 2020-04-25

또 사게 되었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다 떨어지면 또 살거같아요 ㅠㅠ 15개 짜리로 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할정도입니다 안질리고 진짜 맛있습니다

★★★★★ 2020-04-24

다이어터의 솔직후기! 맛있어요 참고로 닭가슴살 매우 싫어하는 사람이에요 !! 비린내 닭냄새에 취약해서 냄새조금이라도 나면 버려요 다이어트 중 단백질 섭취를 위해 어쩔수없이 닭가슴살 고르다가 곰곰 닭가슴살 큐브 저렴하고 평도 좋길래 이왕먹는거 청양고추맛 큐브가 냄새도 덜 날것같고 해서 주문했어요 오늘 양상추 샐러드랑 곁들여 먹었는데 냄새 하나도안나고 안뻑뻑해요!! 식감은 소세지와 어묵 중간사이 이고 청양고추 향은나는데 매운맛은 거의 안나요 일단 뻑뻑하지 않고 냄새안나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할때 햄 먹듯이 편하게 먹을수 있겠어여 그리고 후라이팬에 기름살짝둘러서 후추도 뿌려서 노릇노릇하게 먹었는데 전자레인지 돌려서는 아직 안먹어봣지만 후라이팬에 굽는게 냄새도 한번더 잡고 겉에는 노릇해서 더 맛있을거같아요 굽기전엔 그냥 진짜 어묵같은데 전자렌지돌리면 식감도 덜하긴하겟죠? 다먹으면 재구매 할려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