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나라 컨퓸 헤어 글레이즈 젤 리뷰

 

과일나라 컨퓸 헤어 글레이즈 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4-23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또한 늘 주문 할때마다 집이 빈상태인데 ,,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 그래도 변함없이 구매 물품을 정해진 장소에 보관후 사진까지 찍은후 배달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쿠팡을 자주 이용합니다 * 구매상품 : 과일나라 컨퓸 헤어 글레이즈, 600ml, 2개입 와우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놀랐습니다. 아내도 남자인 저도 맘에 들고 만족하여 또다시 주문 합니다. 품질도 화장품 점포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아요. 머리의 윤기도 있고 끈적거림은 없어요. 머리에 바른후 덩어리 같은 뭉침 현상도 없어요.

★★★★★ 2020-04-19

오랜 세월 함께한 애용 제품입니다 벌써 몇 병째 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헤어젤 경우 너무 뻣뻣해 져서 극혐입니다 퍼머에 볼륨도 부드럽고 예쁘게 ..자연스럽게 살려줘서 너무 좋습니다^^ 향이 진하지 않아 산이나 꽃밭에서도 벌의 공격은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 제가 미인이 아니라 피하는 건지도..모르죠!^^ 손바닥에 제품과 물 두 세방울 비벼 섞은 후ㅡ 뭉치면 밥풀 붙듯이 되는 거 아시죠^^ ㅡ 귀 뒤 양쪽 머리 먼저 아주 살짝 위에서 아래로 발라 주고 뒤 쪽에 바른 뒤 머리카락 끝 부분에 발라 줍니다 손가락 사이로 들어간 소량은 머리 윗 부분에 바르는데 잔머리나 위로 뻣은 머리 를 정리하듯 자연스럽게 한올한올 정리하듯 합니다ㅡ 손가락을 쫙 펴서 제품을 손가락에서 제거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완전 아껴쓰기 ㅎ~ 피부에는 닿지 않도록 겉머리 위주로 발라 줍니다 비듬 많은 분들은 두피 비듬 제거와 영양을 주는 제품이 따로 있으니 유튜브 등을 참고하여 두피 청소하면 탈모 예방에 너무 좋고 7 회 정도만 해도 숱이 많이 회복됩니다 미용 파마 실기 중 샴푸 부분에 하는 방법이 잘 나와 있어요 ㅡ 두피 관리 비싸니까 집에서 유튜브 보고 하면 됩니다 제가 숱도 적고 모발도 너무너무 가는 편인데 미용 학원 실습 열 번 정도 받으니까 정말 숱이 많아 지더라구요 한 8 개월 지나야 나타나는듯 합니다 강추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