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 아시리라시트 팩 쑥 리뷰

 

나카무라 아시리라시트 팩 쑥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자고일어났더니 넘 개운해요

★★★★★ 2020-04-26

평소 서비스직이라 늘 종아리가 욱씬욱씬 할 때가 많은데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거기다가 30매에 만원 중반대 가격이라니 말도 안 되요 ㅠㅠ 가격도 착하고 기능적으로도 손색 없는 이 제품!!! 일본제품 중 저는 이 제품만은 포기가 안 되요… 대체상품은 있지만 가격이 나빠서…..사악해서… 못 바꾸겠어요…. 그리고 향은 쑥 찜질 향 아시죠?? 그거랑 같다고 보시면 되요^^ 다음날에 개운하게 잘 일어날 수 있고 아주 좋은 물건이에요♥♥♥ 붓기는 매일 쳐다볼 수 없을 정도에요~~ 뗄 래야 뗄 수 없는 존재!!

★★★★★ 2020-04-25

엄마가 좋아해요. 그게 맞나봐요 ? 시커매져요 하

★★★★★ 2020-04-23

좋아요

★★★★★ 2020-04-21

품질은 저번과같이 좋았어요. 또 재구매의사 있어요~

★★★★★ 2020-04-21

사이즈가 작은편인데 냄새도 괜찮고 효과도 괜찮은듯 다른거 사보고 저렴이같아서 산건데 만족 사이즈작아서 여러개붙이게됨 붙이면 신기하게 덜피곤

★★★★☆ 2020-04-21

임신후기로 가면서 다리가 붓고 저려서 혹시나 도움될까싶어 구매했어요. 한통 다 쓴 후기에요. 일단 다른 시트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네요. 라벤더향 먼저 사용해봤어요. 30개여서 이틀에 1번 사용해서 1달 쓸 계획이었는데 아들이 더 좋아해서 나눠쓰다보니 벌써 다 사용했어요. ㅎ 접착력은 좋아서 잘때 떨어지거나 하지 않구요~ 아침에 보면 끈적한 액체나 나오면서 색이 변해있어요. 일단 기분탓인지.. 숙면에 도움은 되는 것 같구요~ 확실이 덜.붓기는 하네요~ ^^ 아들도 붓이고 잔 날은 다리아프단 얘길 안해서 효과있나보다 싶어서 쑥향이랑 고춧가루로 2통 다시 구매했어요. 가루입자가.너무 고와서 붙이려고 준비할 때 솔솔.날려요. 이 부분만 빼면 만족하구요~ 개별포장 위생적이라 좋긴한데.. 일반파스처럼 습포제에 부착되어 있는 방식으로 바꾸면 포장도 줄이고~ 여러번 뜯어야하는.번거로움도 줄 것 같아요. 라벤더 향은 그래도 향이 꽤 은은하게 났었는데.. 쑥향은 글쎄요… 전혀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