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돈축산 냉동 양숄더랙 1KG 3가지 소스증정 리뷰

 

신돈축산 냉동 양숄더랙 1KG 3가지 소스증정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4-26

양고기냄새가 조금씩 나긴 했지만 소금을 더 첨가한 후에는 쯔란과 먹기 좋았습니다.

★★★★★ 2020-04-25

워낙 양꼬치 양갈비를 좋아하는데 여보님과 아이들은 양꼬치집의 특이한 냄새가 싫다고 외식에서 배제되어 집에서 판 벌리려 2kg주문 했는데 다들 잘 먹네요^^; 냉동상태 잘 유지되어 택배 도착 했고 하루 냉장해동으로 핏기 제거 후 올리브 오일만 두르고 구우며 허브솔트와 소금 후추 좀 더 쳐서 구웠는데 이건 뭐 굳이 밖에서 사먹을 필요가 없겠네요.. 두께는 이미지처럼 일정하지 않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대만족 입니다^^ 종종 주문해서 구워 먹을 것 같습니다~♡

★★★★★ 2020-04-25

맛있어요 양도 개많음 ㄷㄷ

★★★★★ 2020-04-19

솔직히 구매후기는 않하는편인데요 양숄더랙.양뼈숄더랙 너무너무 맛있어 혼자먹기엔 아까운 고기네요.고기도 보다싶이 덩어리 크고 양의 특유한 냄새도 없고 부드럽고 육즙이 진짜 살아있네요. 그러니 자이글에 구워도 촉촉하게 잘 구워지네요. 숄더랙 워낙 좋아해서 다른데거도 시켜먹고 했는데 신돈축산거 가격대비 저렴하고 양이 많고 제일 맛있어요. 양꼬치가게 나가서 먹으면 숄더랙 워낙 가격도 비싸고 한데 신돈축산거 대비하면 맛없어요.이젠 신돈축산 있어서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 2020-04-08

고기 상태 매우 좋았어요! 신선해서 그런지 미디움정도로 구웠는데도 고기냄새가 안났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