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 파워풀 무선청소기 K7 리뷰

 

다온 파워풀 무선청소기 K7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3-30

청소기 사용시 삐그덕 대는 소리가 납니다. 거슬리는데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2-24

1. 외관 상태가 양호하며 디자인이 예뻤습니다 2. 조립이 간편하고 회전으로 인해 사용하기 편리하였습니다. 3. 착한가격 4. 흡입력이 우수하고 소음이 작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5. 재구매 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 2020-02-24

유선보다는 흡인력이 덜하지만 가볍고 편리해서 자주 손이 가네요. 특히 헤드부분이 회전이 자유로와 청소가 편리하네요. 다만 블루가 약간 눈에 튀네요. 파스텔 톤으로 한톤만 낮추면 최상일 듯!

★★★★★ 2020-02-23

구매 2개월 이후 사용 후기 입니다. 차.슨 사용하다가 아주 매우 짜증 폭발 직전 정전기 청소포 쓰다가 아무래도 찝찝한 마음이 들어서 안되겠다 싶은 마음으로 검색하다가 할인 받아서 15만원 미만으로 싸게 구매 했습니다. 조립 하기 쉽고 조립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거치대가 있어서 보관이 편리합니다. 청소후 먼지통 비우기도 간편하며 일단 진공청소기이니 만큼 흡입력 매우 좋아요.제 기능을 잘 합니다. 1단 2단 기능 있고 침구용 브러쉬도 있으며 사용시 효과도매우 좋은거 같더라구요. 중앙 필터와 헤파필터가 이중으로 먼지를 꽉 잡아줍니다. 사용할때 너무 무겁거나 그렇지 않아서 손목에 무리도 없어요.

★★★★★ 2020-02-22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면서 리뷰보고 시켰습니다. 하지만 받아보니 안에 상품들도 괜찮고 다 조립해서 사용해보니 만족감이 더 많이 생겼습니다^^! 추가로 증정해주신 노즐들도 너무 활용잘하구있구요 ㅎㅎㅎ 저희집은 고양이가있어 먼지며 털이며 항상 많았었는데 터보모드로 해서 돌리니 세상에 청소가 이렇게 쉬웠다니요? ㅎㅎㅎ 덕분에 퇴근하고 힘들었던몸을 이끌고 집청소하는데 한결 도움이 되었답니다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