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X 교체축 기계식 단일 LED 텐키리스 게이밍 유선키보드 리뷰

 

COX 교체축 기계식 단일 LED 텐키리스 게이밍 유선키보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4-27

통울림이 너무 심하고 한번씩 키씹힘현상이 있네요.. 그냥 환불하려다 씁니다. 청축쓰다가 적축쓰는데 이게 클릭감이 별로 없어서 이거 적축사느니 모델 같은거 중에 적어도 갈축은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 2020-04-20

적축을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적축 입문이나 텐키리스 입문하시는분들 정말 추천드립니다!

★★★★★ 2020-04-14

원래 제가 콕스 제품을 애용했습니다. 돈이 없는 학생 게이머에겐 괜찮은 선택이기 때문이죠. 콕스 광축 키보드를 샀다가 소리때문에 누나에게 맞고 어쩔수 없이 3일만에 키보드를 바꿨습니다. 이 제품은 텐키리스에, 적축이 장착되어 있어서 소리가 작은 편이고, 가성비가 어떻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가 나오는지 의문일정도로 좋았습니다. 사실 돈 많으면 레오폴드 같은거 사지 콕스 제품 사는 사람 거의 없거든요, 인정 합시다. 근데 이 제품은 엄청난 가성비로 한번 뺨을 후리고 퀄리티로 마무리 펀치를 날립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LED가 단일이라 빨간색밖에 안나온다는건데, 이정도 가격에 RGB를 바라면 그건 거의 도둑놈이죠. 축교환도 되서 QWER에만 갈축을 끼운다던지가 가능합니다! 만약 자금이 그렇게 썩 좋은 상태가 아니고, 조용한 적축 키보드를 원한다면 사세요. 추천합니다.

★★★★★ 2020-04-13

좋아요

★★★★☆ 2020-04-12

키가 하나.. 불량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