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대통령 에스프레소 다크 블렌딩 원두커피 리뷰

 

커피대통령 에스프레소 다크 블렌딩 원두커피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6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5

내가 원하는 roast는 아니엿지만 맛이 괜찮앗어요. 다크 로스트라 연해서 어른들 마시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것 같아요. 전 french roast를 원햇는데 여기에 없어서 dark roast 주문했엇어요. 근데 어머니와 친구분들이 넘 조아하네요.

★★★★★ 2020-05-02

다른 제품 먹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ㅋㅋ 역시 이만한 가성비 커피가 없네요 저는 쓴커피를 좋아해서 여러가지 먹어보다 다시 정착 하기로 했어요ㅋㅋ 쓰리샷 먹는 사람이기에 제 입맛을 만족시켜줄 제품 찾다 결국 이제품 뿐이네요ㅜㅜㅎㅎ 로스팅 날짜도 최근거에 만족합니다

★☆☆☆☆ 2020-04-29

헉. 로스팅날짜가 4월1일자네요. 늘 주문하던 원두가 품절이라 구매했는데. 매우 당황스럽네요. 한달가까이 된 원두를 보내다니. 이건 좀. 실망스럽네요. ㅜㅜ

★★★☆☆ 2020-04-29

너무 많이 볶았았어요

★★★★☆ 2020-04-29

카페뮤**에서 소량으로 원두 구매해서 먹다가 다 떨어져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원두 찾아서 사봤어요. 에스프레소나 프렌치프레스로 내려먹으려고 일부러 다크로스팅 원두도 골랐어요. 사진에 보이는 대로 다크하고 기름지게 잘 로스팅 되었어요. 신선도 확인하고 싶은 맘에 드립으로 내려 먹어봤는데, 막 빵빵하게 부풀어 오르진 않지만 적당한 커피가스가 나오면서 어느정도 부풀어 올랐어요. 신맛 나는 커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맛 거의 안나서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