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앤모어 쿨링 비듬케어 샴푸 리뷰

 

더마앤모어 쿨링 비듬케어 샴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더마앤모어 쿨링 비듬케어 샴푸를 사용해보았어요.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하다보니 전용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더마앤모어 쿨링 비듬케어 샴푸는 향이 시원한 쿨링향과 아울러 쫀쫀하고 부드러운 제형이라 머리 감을 때 사용할때 거품도 많이 나고 두피가 개운하고 시원하여 참 좋더라구요. 비듬전용 케어 제품이라 비듬이 있으신 분들이 사용해도 좋을 제품인거 같고,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는 다르게 시원한 느낌이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더군다나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좀 더 순하다는 느낌이 강했고, 두피 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에도 효과적인거 같아 비듬샴푸를 써보고 싶으시다면 요 제품도 괜찮은거 같아 추천해요!

★★★★★ 2020-04-30

봄이 되니 건조해서 머리가 가렵고 비듬이 생기는거 같아서 더마앤모어 비듬케어 샴푸로 구입을 했어요 사용해보니 두피가 시원해지고 개운하네요 시원한 쿨링감이 여름에 더 사용감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1L의 대용량이라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아요 다 사용하고나면 또 구입하러 올께요^^

★★★★★ 2020-04-29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두피가 건조해서 그런지 너무 가렵고 긁다보니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해서 비듬케어로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향기도 너무 좋고 두피도 시원하니 가렵지않아서 마음에 드네요 오후되면 유분기가 많아지는데 이건 오후 늦게까지도 기름이 끼지않고 찰랑찰랑 산뜻하게 유지되는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엄청 대용량이네요ㅎㅎ 가성비도 좋고 오래 쓸거같아요!

★★★★★ 2020-04-28

남편을 위해 구입한 샴푸에요. 남편이 평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머리를 감는데 시원하지가 않다며 꼭 한번 감을때 두번씩 샴푸를 이용하더라구요. 샴푸가 아까워서가 아니라 이러다 두피가 손상되거나 탈모가 올까봐 걱정돼서 애경 아하 쿨링 비듬케어샴를 구입해 보았는데 사용해보더니 이 샴푸로 머리를 감으니 시원하다고 너무 좋아라 하네요. 특히 쿨링감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1L대용량에 가격도 착해서 앞으로 남편 샴푸는 이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