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일리 마스크 ALLDAILY MASK 리뷰

 

올데일리 마스크 ALLDAILY MASK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17 기준)

 

★☆☆☆☆ 2020-05-17

색상만 맘에 들어요 소형이 누구기준인줄 모르겠지만 6살 남아가 하려고 샀는데 얼굴에 딱 붙어버리네요 아무리 탄력이 좋다해도 사이즈만 보면 돌 지난 아가들 사이즈에요 소형하고 어른거 밖에 없는거 같던데~~~ 개별포장인데 이미 하나를 뜯어버려서 반품이 어려운 상황이라 주변에 아가들 주려고 합니다 비싸게 사놓고 남에집 아가들만 좋은일 시키네요

★★★★★ 2020-05-16

잘 받았습니다 빠르게 ㅂ받아서 좋았고 처음 개봉했을때는 아무래ㅐ도 새거 냄새? 나더라구요 그래서 드라이기 냉풍으로 멀리서 흔들리게 해주니 냄새가 싹 빠지ㄷㅓ라구요 그래서 바로 착용하고 외출했는데 그레이 색이다보니 너무 튀지는 않아ㅓ 착용하고 다니는데 불편함은 덜했네요 희한하게 블랙은 계속 신경쓰였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잘 착용하고 ㄷㅏ날게여 기갹대비 퀄 좋습니다!!!

★★★★★ 2020-05-16

매일 출근을하다보니 일회용마스크는 너무아깝고 kf94는 너무 답답해서 못쓰고있겠더라구요 그러다 사무실 동생이 올데일리 마스크가 좋다고해서 동료들 모두 같이 바꿨어요~ 사이즈도 딱 적당한게 착용감 편안하고 무엇보다 숨 쉬기가 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 2020-05-16

요즘 마스크는 선택 아닌필수잖아요~^^ 이왕 사용해야되는 필수품이라면 따져보고 구매해야될거같아 알아보다 구매했어요~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시킬수있는 마스크!! 입체감이 얼굴에 딱맞게 감싸줘서 들뜸없구요~ 재질도 부드러워서 얼굴에 닿을때 느낌도 좋구요~ 세척후 다시 사용가능하니 실용성과 가성비 굿! 여름에는 자주 빨아서 사용해도 금방말라서 더 좋은거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