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파인애플 통조림 슬라이스 리뷰

 

델몬트 파인애플 통조림 슬라이스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1 기준)

 

★★★★★ 2020-05-19

유통기한 길어요

★★★★☆ 2020-05-19

품질 양호하고 배송도 빠르고 감사합니다

★★★★☆ 2020-05-18

평소 파인애플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나~ 하지만 자주 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 부담스러운 비주얼~ 요놈 쟁여놓았다가 진짜진짜 먹고 싶을 때 꺼내먹습니다. 하지만 진짜 리얼 파인애플을 따라가진 못하겠죠. 설탕 맛, 파인애플 맛이 뒤섞여 결국은 백도, 칵테일 등의 통조림과 비슷한 맛…. 하지만 이렇게라도 언제든 먹을 수 있다는 건 감사할 일이죠~ 팁!!!!) 요즘 어르신들 사이에서 돌아다니는 이상한 문자!!! "파인애플을 뜨거운 물에 담가 마셔라~ 항암효과 있다 등등…" 이게 이슈가 되니 KBS에서 팩트체크 하였답니다. 파인애플에는 브로멜린이라는 좋은 성분이 들었는데 이게 진짜 난소암과 결장암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는 연구보고가 있으며 근데!!!! 이걸 데워 먹으면 없어진다는 사실~ 그러므로 뜨거운 물에 담구면 안되고 통조림 또한 포장시 데워서 넣기 때문에 브로멜린이 없어진다네요~ 여유되시면 리얼 파인애플 사드시길~

★★★★★ 2020-05-16

역시 로켓배송 굿!!

★★★☆☆ 2020-05-13

맛은 여느 통조림과 비슷합니다. 그런데 쿠팡을 엄청 자주 애용하는 입장에서 항상 과대포장이라 생각하며 너무 아까워했는데 정작 꼼꼼하게 포장해야 할 통조림을 이렇게 뽁뽁이하나 없이 비닐에 딸랑 보내다니.. 그날 같이 주문한 상자들이 젖어있고 어디서 파인애플 냄새가 난다했더니 통조림이 찌그러져서 국물이 줄줄새고 있더군요. 플라스틱 소스에도 둘둘말려오는 뽁뽁이는 이럴때 사용해야하는거 아닌지 어이가 없었습니다. 당장 월남쌈을 만들어야해서 어쩔수없이 사용했지만 진짜 시간만 있으면 교환이나 반품하고 싶었습니다. 캔이니만큼 포장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