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반려동물 캐리어 백팩이동가방 후기

 

딩동펫 반려동물 캐리어 백팩이동가방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4-14

새 제품 냄새가 좀 많이나긴 하지만 가방이 튼튼하고 구성이 알차게 넘 좋아요!저희 강아지가 6.6 푸들인데 안에서 일어나 있어도 될 정도네요~엄총 넓어요~

★★★★★ 2020-04-13

9.8kg 비글믹스. 급하게 이동할 일이 생겼는데 집에 있는 켄넬은 너무 크고, 제가 백팩으로 맬 수 있는 이동장이 필요해서 (추후 카시트로 사용가능해야 함) 급주문했습니다. 저희 강아지가 다리가 길고 체형이 긴 편이라 안에 들어가니 어깨까지 밖으로 나오긴 했지만 그건 어쩔 수 없는것 같고. 164cm인 제가 강아지 넣고 등에 맸을때는 너무 무겁다거나 하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강아지가 무거운것에 비해서 바닥도 잘 고정이 되고, 불안한 느낌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저희집 강아지보다 더 가벼운 아이들은 훨씬 유용하게 잘 쓸것 같아요. 앞&옆 주머니도 넉넉해서, 큰 물티슈, 기저귀, 여분 패드, 물통이 다 들어가는게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캐리어로는 사용하지 않을 계획이라 부품은 따로 뒀습니다.

★★☆☆☆ 2020-04-12

상품 하루지나 받아,잔뜩 기대. 실망. 양옆,앞 메쉬 천이라지만, 냄새가 넘 심해서,구토.어지럽네요 반려견과 병원.장거리 갈때 사용하려고 주문 한거예요. 반품. 가방 자체도 엄청 무거워요. 상품포장한 박스도 좀넉넉한거로, 포장 해주시지, 이해가 안되요 NO 강추 ■ 바퀴를 감싸는 오염방지 커버 없어요 ■

★★★★★ 2020-04-10

가격대비 아주 크고 좋아요!! 5냥이 맘인데 우리 애들이 젤 작은 아이가 4.8키로 가장 우량아가 10키로 가까이 되는데 두마리가 들어가도 좁지 않네요~ 재질도 좋습니당~ 튼튼해요!! 바퀴나 받침대도 튼튼하네요 그런데 제가 구매하고 바로 가격이 올랐어요 가격변동이 몇일도 아니고 몇분만에 바뀔수가 있나바요~~그건 왜 그런건가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