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가정용 주방 전자저울 1kg 리뷰

 

라온 가정용 주방 전자저울 1kg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9 기준)

 

★★★★★ 2020-05-08

[구매후기 늦바람 불어서 구매 후 한 달 정도 사용한 후 후기입니다.] 주방용 1kg 이하 전자저울이 별거냐 할 수 있는데 의외로 깔끔하고 정갈한, 그리고 기능에 충실한, 그러면서도 주방 분위기 해치지 않는 제품이 별로 없습니다. 싸면 디자인이 끔찍하거나, 플라스틱으로 만든 상판이 상판때기마냥 퀄이 엉망이라 몇 번 쓰면 부서지거나 하죠 이 제품은 올 금속(과 금속처럼 보이게 만든 플라스틱)의 재질을 아주 깔끔하게 다듬은 느낌이랄까요. 저울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도 충실합니다. 기능이래봐야 영점조절, 단위변경, 무게측정 이 세 개가 다죠. 근데 이 세 개가 제대로 안 되는 저울도 많습니다.기가 막히죠. 추가로 보호용 아크릴 케이스가 황당하게 고급스럽습니다. 전체 보호커버 외에 저울부분만 따로 보호할 수 있게 해 준 건 사랑스러운데 제가 회사 사장이면 당장 고만두라고 할 것 같네요. 그런데도 가격은 적절합니다. 최저가는 아닙니다만, 최저가보다 높은 가치를 준다 생각합니다.

★★★★★ 2020-05-04

산 지 거의 일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야 상품평을 쓰게 되었어요. 쓰던 드*텍 주방저울이 망가져서 보다가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싸서 샀어요. 드*텍에 대한 실망감으로 브랜드는 안 따지기로 결심했던 게 생각나네요. 그렇게 우리 집에 오게 된 이 저울을 사용한 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처음에 왔을 때 드*텍보다 더 민감하게 잘 측정이 되어서 만족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리하면서 종종 쓸 일이 생겨서 그동안 많이 썼는데 지금도 안 망가지고 잘 되고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 안 했는데 성능도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안 닦아서 꼬질꼬질하네요ㅠ그래도 벗겨짐이나 들뜸도 없고 내구성도 괜찮아요. 모양도 네모에 케이스까지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