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도 유기가공식품인증 수프채소믹스 (냉동) 리뷰

 

아르도 유기가공식품인증 수프채소믹스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4

다양한채소를 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저는 올리브유와 포도씨유 코코넛오일에 살짝 볶아 계란과 스팀해먹었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채소마다 매력적인 향이 나서 신선했다고 평가합니다 또 구입하려고 들어왔다가 리뷰남깁니다

★★★★★ 2020-05-03

유기농이라서 구매했다~ 유기농이니 믿고 먹는다~ 유기농이라서 만족한다~ 유기농이니 건강에 조아~ 믹스채소는 로켓프레쉬~ 가격은 DOWN! 품질은 UP!

★★★★★ 2020-05-01

처음으로 냉동 야채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반심반 했는데요 앞으로 자주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신세계 발견) 사실 여러 가지 야채를 사서 골고루 먹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야채를 골고루 먹는 게 좋은 거 알지만 관리하기가 어려워요ㅜㅜ 야채를 종류별로 구매하기도 어렵고요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야채를 골고루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야채 상태도 신선하고 조리했을 때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콩 주머니는 단독으로 사기에는 너무 비싼데요 이렇게 복합된 구성품이 들어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전 사실 야채볶음을 좋아해서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도 모듬 야채를 시키는데요 그 맛과 같아서 넘 좋습니다 간단하게 해동 후에 후라이팬에 소금 후추를 더하여 볶으면 맛있습니다 혹은 에어프라이어에 소금 후추를 뿌리고 돌려도 맛있습니다 160도 온도에서 7분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기계에 따라서 10분 돌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볶음밥을 할 때도 여기 복합된 야채 한 줌 과 밥만 있으면 되니~~~ 넘 편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따지면 가격대비 이득 짱입니다. 사길 잘 한 것 같아요♡ 냉동되어있지만 꺼내서 오픈하기 전에 손으로 통통 쳐주면 분리도 아주 잘 됩니다 먹을만치 꺼내고 나머지는 언능 다시 냉동실로 ㄱㄱ 녹지 않아야 뭉침도 덜 할테니까욥!! (지퍼백에 넣어 보관!)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