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옷장용 프리미엄 방향소취제 시원한 아쿠아향 본품 리뷰

 

홈즈 옷장용 프리미엄 방향소취제 시원한 아쿠아향 본품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0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4-20

여름이 다가오니 유니폼에서 꿉꿉한 냄새가 날거 같아 주문했어요. 새 제품을 걸어놨더니 반나절 만에 사물함 가득 시원한 향으로 꽉 차버렸어요. 유니폼을 꺼내 입을때마다 방향제 냄새가 폴폴 납니다. 그다지 큰 사물함이 아닌지라 처음뜯어서 그런지 향이 매우 강해요. 처음 은박지 씰을 뜯을때 고생했습니다 줄줄 흘러내려서 왠지 걸어놓으면 옷도 상할것 같아 걱정도 됬지만 다행히 흘러 내리지는 않았어요. 얼마나 오랜시간 갈지는 지켜봐야 알것 같습니다.

★★★★★ 2020-04-11

굿

★★★★★ 2020-03-27

신랑이 회사에서 집에와서는 회사 케비넷안에있는 옷이 영 꿉꿉한게 입을때마다 기분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첨엔 가격이 좀 비싼건 아닌가 했는데 그래도 열씸히 일하는 신랑~~ 그정도는 해주자 싶어서 했는데~~ 신랑 반응이 너무 좋았어요 옷장안에서 은은하게 향기가 나고 향기가 나나보니 옷들이 꿉꿉한게 없는거같다고 너무 좋다고 한 일주일 지나더니 너무 좋은거 사준거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내심 마음이 뿌듯했답니다~~^^

★★★★★ 2020-03-05

옷장에 넣어두세요

★☆☆☆☆ 2020-03-04

마트에서 구매했던건 향이 엄청 강했는데..옷장밖으로 새어나올정도로요. 그래서좋았어서 2개 구매했는데 마트에서 산 것보다 아니.. 향이 거의 안나네요. 분명 같은제품인데… 케이스를 버려버려서 유통기한이나.그런걸 확인을 못했는데.. 괜히 돈만 날린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