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오곡으로 만든 첵스 초코 시리얼 리뷰-20200504

 

켈로그 오곡으로 만든 첵스 초코 시리얼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064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3

동생이 시켜달라고 해서 씨리얼을 여러 종류 시켰습니다. 역시 첵스는 제 스타일이 아닌가봐요. 군대에서 나올 때도 그렇게 즐기지 않았거든요. 우선 초코맛이 밍숭맹숭하고 가장 마음에 안 드는 점은 금방 촉촉해집니다. 좋게 말해서 촉촉해진다지, 푸석푸석해집니다. 마지막 숟가락까지 최대한 바삭바삭한 제품을 좋을하는데 첵스는 아무래도 크게 부풀어지고, 우유에 닿는 면적이 커서 그런지 반도 먹기 전에 금방 푸석해져서 별로에요. 동생이 절반이상 먹은거 같네요. 그래도 코코볼과 비교하자면 전 첵스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코코볼은 뭔가 비주얼이 개밥스럽고 어렸을때부터 그 식감과 비주얼이 별로라 거~의 사먹은 적이 없네요. 얼마나 별로였으면 사진 한장이 없네요 ㅎㅎㅎ 개취 존중해주세요.

★★★★☆ 2020-05-03

맛있어요

★★★★★ 2020-05-03

두말하면 잔소리일 정도로 첵스는 우리집에 없어서는 안될 아침대용 중 하나예요. 첵스는 우리집 아이들의 간식 겸 식사!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초코라서 더욱 맛있어요. 우유에 말아서 먹는데 바삭바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적당량을 우유에 넣고 먹으면 되고 초코우유를 걸죽하게 먹고싶다면 듬뿍 넣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처음엔 한그릇만 먹어야지 하지만 두그릇 세그릇이 되어서 배가 빠방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야무지게 먹고 든든한 하루 시작하는게 참 좋아요!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우리집에 빠질 수 없는 시리얼이예요:)

★★★★★ 2020-05-03

배송 굿 제품 굿 유통기한 굿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