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머슬건 무선 진동 마사지건 BIU004 후기

 

바디픽셀 머슬건 무선 진동 마사지건 BIU004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8 기준)

 

★★★★★ 2020-05-18

반신반의로 구매를 해봤는데 시원하고 좋아요 !! ㅎㅎㅎ

★★★★★ 2020-05-11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참 좋네요… 강추!

★★★★★ 2020-05-08

최고

★★★★★ 2020-05-08

아버지 좋아하심

★★★★★ 2020-05-08

일단 시원하긴 한데 혼자 하실 분들은 지압점 시원한 곳을 아셔야할 것 같고 남이 해주는게 젤 시원합니다 ㅎㅎㅎㅎ허리같은 곳은요! 그리고 저희 냥님이 좋아하십니다;;;; 뜻밖의 집사노릇

★★★★☆ 2020-05-06

1. 구매동기 – 팔다리가 저리고 허리가 자주 아픈 와이프 선물용 – 안마의자는 놓을 공간이 없고 비싸기 때문에 가성비 제품 검색 – 손마사지기, 다리마사지기(세븐라이너) 이미 가지고 있지만 허리, 어깨 마사지 불가능해 구매 2. 배송 및 박스 – 배송 : 새벽배송 가능한 로켓와우 제품이라 더이상 말할 필요 없으므로 패쓰~ – 포장 : 머슬건 택배 박스로 흔들릴 일 없이 견고합니다. – 박스 : 제품에 맞게 박스 디자인 되어있고 완충재가 두툼하게 덮여 있어 안전합니다. 3. 제품 외관 – 무게 : 보기보다 상당히 무겁습니다. 힘이 약한 여성분들은 좀 부담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 리튬이온 배터리 분리가 가능한 제품인데 분리가 상당히 어렵습니다.사실상 불가능 – 이런 류의 가전제품들이 배터리 잔량표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10%단위로 표시 가능해 좋습니다. – 터치 : 버튼식이 아닌 '터치'입니다. 처음에 꾹꾹 눌렀는데 안되서 당황했는데 터치해주면 잘 되더라고요 터치감 상당히 우수합니다. – 구성 : 기본적으로 용도에 따른 헤드 4개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다목적 사용 가능합니다. – 마감 : 별하나 뺀 이유. 사용에는 전혀 지장 없습니다만, 잔기스가 있거나 유격이 있는 부분이 있어 약간 아쉽습니다. 하지만 외관상 크게 드러나지 않고, 사용상에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4. 실제 사용후기 – 진동세기 : 이건 개인차가 있을텐데요. 저는 만족합니다. 가벼운 마사지는 1단계로 충분할 정도로 힘 좋습니다. 10단계로 진동이 조절되는데 동영상 참고해 주세요. – 소음 : 조용하다고는 말 못하지만 파워에 비례하는 적당한 수준의 소음입니다. – 헤드 활용 : 전 기본형 헤드가 가장 좋았습니다. 나머지 헤드는 특정 상황에서 사용 가능하고 많이 쓸 일이 없었습니다. – 배터리 : 예상보다 배터리 오래갑니다. 1회 사용시간이 길지 않은만큼 한번 충전하면 여러번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케이블 연결된 상태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 효율성 떨어지면 유선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 시원함 :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요. 저는 상당히 만족 했습니다. 부위 가리지 않고 제가 원하는 부분에 사용 가능한 게 가장 좋구요. 손이 안닿는 부분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해결됩니다. 개인적으로 강도 5 이상은 쓸 일이 없을만큼 강력합니다. – 이동성 : 안마의자는 당연히 이동 불가, 세븐라이너도 옮기고 전원 연결하고 불편하죠. 이동성은 이제품 큰 장점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이용 가능합니다. 당연히 활용 빈도도 높아집니다. 5. 총평 – 전신 마사지 선호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안마의자를 놓을 공간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 가성비 마사지기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 마사지 부위를 직접 밀착해 줘야 하므로 켜놓고 쉬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추 합니다. – 힘이 약하거나 등 마사지가 필요한데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합니다. – 가격 대비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선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합니다.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