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 메이킹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 리뷰

 

원더스 메이킹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5-03

생각보다 좋습니다. 진공블렌더도 잘되긴한데요. 갈아서 바로바로 소비하는 편이라, 쓸일이 많지는 않아보입니다.

★★★★☆ 2020-04-26

야채주스가 곱게갈려 목넘김이 좋네요~ 짱입니다!!!!!!

★★★★★ 2020-04-21

로켓배송으로 시킨 다음날 받자마자 바나나우유를 해먹었어요. 무른 과일이라 아무 믹서기에나 잘갈리지만 층없이 갈변없이 꽤 오래가더라구요. 얼음도 넣고 갈아봤는데 이게웬걸, 전에 있던 일반믹서기랑은 차원이 다르게 갈리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 2020-04-21

와~대박사건! 사과랑 당근이랑 화분이랑 꿀이랑 집에있는 믹서기로 갈아보니 너무 건더기가 느껴져서 아이들이 도통 사약 먹는거마냥 완전거부를 하고 착즙기를 사려고하니 식이섬유섭취가 안되는 속빈강정이라고하고 믹서기로 오래갈면 열에 의해 영양분이 파괴되고 장시간 갈변현상도 생기고 도대체 그럼 어떻게해야할지 계속 찾아보던중 이 모든걸 최소화할수있는게 진공블렌더! 근데 어떤걸 써야할까 20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금액이 고~액 그러다 이 제품의 상세설명과 상품평을 보고 가격또한 서민들에게 그나마 괜찮은 구매확정^^ 대박! 소음은 저희집 믹서기보다 더 작은편이고 알아서 1분동안 세네번정도 멈추면서 가는걸 반복하다 끝 진공상태를 해제하고 같이 주신 텀블러에 아이들 줄만큼 옮겨담고 컵에 따라 마셔보니 대박!대박! 믹서기와 차원이 다른 이느낌 세척또한 칼날과 본체와 분리가 되니 더말할나위없이 위생적이고 맛나고 영양소를 살린 베컴블렌더ㅋ 아마도 이제품은 세심한분의 설계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당 감사합니다 강력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