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무선 회전 크레들 휴대용 USB 선풍기 후기

 

신일 무선 회전 크레들 휴대용 USB 선풍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4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31 기준)

 

★★★★★ 2020-05-25

조아요요ㅛ여여여

★★★☆☆ 2020-05-23

더운여름을위해..미리구매했어요..아이들이랑다닐려면필요할듯해서요..저는집선풍기도신일제품만쓰고있습니다..핸드형도신일로구매..너무기대했나요..ㅋㅋ 민트구매했는데..화이트가왔어요..그래서별하니뺐어요..바람은시원하긴한데..소리가좀크네요..처음엔충전도잘못해서헤매고켜는것도헤매고..ㅋㅋ 아이둘이라2개구입하려고했는데.좀더생각해봐야겠어요.. 그리고배송보내기전에..장갑으로한번만쓱닦아보내주셨으면좋았을것을..먼지가..물티슈로쓱닦았더니..까맣게때가.. *구매이틀후..아직몇번사용하지도않았는데..선풍기날개앞면에먼지가..아무래도창고에보관하면서먼지가낀것같아요..출고전에한번청소해주셨으면..

★☆☆☆☆ 2020-03-29

물건잘받았어요 배송이 쪼매 걸렸어요 머…로켓배송이아니라서 몇일걸리더라구여 사진보시면 왼쪽은 1년전에구매한거구요 오른쪽은 이번에 구매했어요 음….제가열이마나서 여름에 필수거든요 선풍기가… 딱 1년 쪼금넘게써오고나니 회전이 이젠 안되더라구여 회전땜에사는건데 선풍기는되는디 회전이안되서 다시새로 구매햇어요 음..여기1개 다른데서 타 회전선풍기도 같이구매했어요 여긴 근데 좀 비쌉니다 가격이…. 타 제품 회전선풍기는 싸고 잘돌아가요 근데 장단점이있겠죠? 여기껀 3단계까지있고여 타제품은 5단계까지있고여 회전도 타제품은 120도 회전이라고 하더라고여 여기꺼 회전보단 더마니돌아가긴하더라고여 갸격차이도 마니나구요 그리고 여긴 선풍기 날개에보시면 때가마니타고 했는데 청소를할수가읍더라고여 근데 타제품산건 분리가되네요? 청소도할수있더라고여? 판매자님 더좋은아이디어 내서 좋은물건 만드셨으면좋겠어요 일단 또두번째구매라 또1년써봐야겠죠? 여름에유용하게쓸려고샀어요 색상도 다양했으면좋겠네요 민트만판매하시니 좀 아쉽네요 일단 또 1년동안써봐야될거같네요 **두번째후기입니다… 작년에산거는 잘되었는데 이번에 두번째구매하고나선 두번쓰고나선 회전 아예안되고 충전도안됩니다 ㅡㅡ ㅅㅂ 이건 머 싼거보다못하네 아니 비싸게주고산건디 왜안되? 짜증나네 앞으로 여기서 절때안살꺼임 믿고산내가바보지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