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모아젤 트리트먼트 플로럴 머스트 리뷰

 

닥터방기원 모아젤 트리트먼트 플로럴 머스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9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4 기준)

 

★★★★★ 2020-05-04

사용하던 트리트먼트 다 써서 구매했어요~ 탈모샴푸 여러가지 써봤는데 방기원 샴푸는 한번 사용하면 계속 쓰게 되는거 같아요 향도 좋고 세정력도 좋고 가격도 좋고 사람들이 저한테서 좋은냄새 난다고 무슨샴푸쓰냐고 많이들 물어봐요~ 여자들 탈모가은근 많은데 정말 강추해요~!

★★★★★ 2020-05-03

린스를 다써서 이번엔 트리트먼트를 구매했어요. 향도 좋고 오래가고 감았을때 머릿결 느낌이 타제품과 다르네요~ 많이 감지도 않았는데 빠른시간에 간편하게 할수 있어요! 무엇보다 저자극 유래성분에 마음이 놓이네요^^ 잘쓰겠습니다~

★★★★★ 2020-05-03

샴푸 쓰고 있는데 향이 너무좋아서 트리트먼트 새로사는김에 맞춰서 샀어요 ㅎㅎ 샴푸단품으로 쓸때보다 같이쓰니 향도 오래가고 머릿결 부드러워지고 너무 좋네요 로켓배송이라 빨리오고 만족합니다 추천해요:))

★★★★★ 2020-05-02

이전에 사용하고 만족도 높아서 또 구매해요. 가족들끼리(엄마, 동생) 다 같이 지금 사용중인데 다들 머리에 관심이 많아서 펌을 많이하고, 염색도 자주 하는 편이라 머리결이 거의 많이 갈라지고 상했거든요. 근데 모아젤 트리트먼트 사용해준 뒤로 효과가 진짜 좋아져서 다들 요즘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 머리가 허리쯤 와서 매일 머리를 감고, 관리해주기 굉장히 힘든데 마지막에 머리 다 감고, 모아젤 트리트먼트 한번 쭉 짜서 전체적으로 한번 주물주물 해주면 갈라졌던 머리결들이 코팅되면서 완전 부들부들해져요ㅠㅠ 그리고 이 트리트먼트가 또 좋은 부분이 적은양을 발라도 고르게 흡수되고, 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아무래도 머리가 길면 사용량도 많아져서 금방금방 써버리잖아요. 그래서 전 듬뿍듬뿍 바르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다른 트리트먼트들이랑 비교했을 때 확실히 고르게 잘 흡수된게 느껴지고, 적은양으로도 머리결 개선이 가능해서 좋아요!ㅎㅎ 아무래도 머리가 힘이 없고, 많이 상해있어서 엉킴이나 정전기도 진짜 심했는데 지금은 정말.. 살것 같아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