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처음 먹는 배도라지 유아 음료 리뷰

 

베베쿡 처음 먹는 배도라지 유아 음료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4-30

항상 시켜먹는 배도라지음료입니다. 홍삼제품은 만 2세 이후에 시작하라고 하는데 아이는 자꾸 감기에 걸리지.. 이리저리 찾다가 배도라지 음료로 정착했어요. 현재까지 3년을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아이가 기관지가 좋은편이 아니라, 매일 1개씩 챙겨서 먹이고 있어요.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는 정도가 아니라, 더 달라고 할 정도예요^^ 베베쿡꺼 먹이다가 다른 브랜드 배도라지 음료를 시켜서 먹어봤더니… 뭔가 미묘하게 베베쿡이 조금 더 고급진맛? 하…설명이 어렵네요. 가격이 더 비싸도 베베쿡꺼 사게 만드는 맛? ㅋㅋㅋ 저는 재구매 예정입니다. (쿠팡이 공홈보다 더 저렴하네요)

★★★★★ 2020-04-30

항상 시켜먹는 배도라지음료입니다. 지금까지 3년 정도 계속 먹이고 있는데 한번도 질려하거나 거부한적 없는 제품입니다. 아이가 기관지가 좋은편이 아니라, 매일 1개씩 챙겨서 먹이고 있어요.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는 정도가 아니라, 더 달라고 할 정도예요^^ 베베쿡꺼 먹이다가 다른 브랜드 배도라지 음료를 시켜서 먹어봤더니… 뭔가 미묘하게 베베쿡이 조금 더 고급진맛? 하…설명이 어렵네요. 가격이 더 비싸도 베베쿡꺼 사게 만드는 맛? ㅋㅋㅋ 저는 재구매 예정입니다. (쿠팡이 공홈보다 더 저렴하네요)

★★★★★ 2020-04-30

베베쿡에서 아이 반찬 시키다가 알게 된 음료입니다. 그런데 공홈보다 여기가 더 저렴해서 쿠팡에서 매번 구입하고 있어요. 아이가 기관지가 좋은편이 아니라, 매일 1개씩 챙겨서 먹이고 있어요.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는 정도가 아니라, 더 달라고 할 정도예요^^ 한번씩 캐릭터음료 사달라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배도라지 음료를 입에 달고 살아요 하루에 1개~2개 정도. 평소 물 섭취량이 적은 편이라, 이렇게라도 수분을 섭취하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베베쿡꺼 먹이다가 다른 브랜드 배도라지 음료를 시켜서 먹어봤더니… 뭔가 미묘하게 베베쿡이 조금 더 고급진맛? 하…설명이 어렵네요. 가격이 더 비싸도 베베쿡꺼 사게 만드는 맛? ㅋㅋㅋ 저는 재구매 예정입니다. (쿠팡이 공홈보다 더 저렴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