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가르니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 후기

 

부케가르니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6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7

이거 쓰고 두피간지럽고 머리카락 엄청 빠지네요.. 머리묶는데 막 그냥 잡아땅기는 느낌 그냥 모근이 약해진 느낌이 너무 나요.. 상품평 좋아서 샀는데 .. 비듬있는 남편은 계속 비듬 나오고 (머리앤어깨 쓰다 이거 써볼까 하고 샀는데…머리앤어깨로 돌아갈듯..)대충그냥 발매트 세탁용 세제로 써야될듯하네요..

★★★★★ 2020-05-06

곧 여름이라서 후기보고 딥클렌징 샴푸 구입해봤어요. 사용해보니 향도 거부감 없어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고 거품도 잘나고 무엇보다 피부 자극이 없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대용량이라 이번 여름은 끄떡없이 사용 가능할것같아요.

★★★★★ 2020-05-06

쿤달 삼푸썼는데 두피는 뽀득한 느낌도 없고 반나절만지나도 기름좔좔에 냄새났는데.. 이 샴푸는!!!! 감고나서 두피가 너무 개운하고 향도 좋지만 하루가 지나도 기름좔좔이 전보다 확실히 줄어듬!! 완전 강추하는 샴푸~

★☆☆☆☆ 2020-05-06

염색손상모입니다. 매우 건조하고 손상모엔 부스스함을 주는 샴푸네요;;; 좋은평가가 많아서 아닌 후기도 좀 올립니다. 두피는 매우 건조해지는 느낌이고 가려움증도 크게 호전은 없는 것 같아요.

★★★★★ 2020-05-06

여름이 다가오다보니까 머리의 기름기가 더 빨리 올라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나드샴푸 쓰다가 격일로 사용하려고 딥클렌징 샴푸 구매했는데요 써보니까 세정력도 좋고 거품도 풍부해서 사용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