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바디워시 포캣 리뷰

 

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바디워시 포캣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5 기준)

 

★★★★★ 2020-05-15

고양이전용 바디워시(샴푸) 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바디워시 포캣!! 마따따비랑 캣잎추출물이 들어가있어서 극도로 목욕하는거 싫어하는 고양이들에게 좀더 안정감을 줄수있는 샴푸인듯 마따따비는 보습이랑 컨디셔닝 효과가있고! 캣잎도 피부진정과 보습기능이 있다는건 이번에 페토세라 구 입해서 처음알게된사실,,신기,, 고양이들은 그루밍해서 거의 목욕을 잘안씻기지만,, 나는 피부 병이 잘걸리는 아이가 원인이,, 피부보습인거 같아서 남들보단 자주씻겨야겟다는 갠적인,,, 생각을하는사람인데 페토세라가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면서 진정시켜주고 ,,, 딱부합하는 제품인거 같아서 만족스럽당.. 자연유래성분,, 고양이만의 위한 전용 샴푸,, 특히 고양이한테 위해가는건 안들어있어서 믿고쓸수있다~!

★★★★★ 2020-05-15

ㅡ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바디워시 포켓300mlㅡ 이번에 냥냥이 한마리를 돌보게 되서 구입했어요 브리지테일은 반려견용 써보아서 제품 좋은거 알기에 냥이꺼도 브리지테일 제품 바로 구매하게되네요! 강아지랑 고양이랑은 피부가 사람보다 약한건 맞지만 고양이는 강아지보다 쓰면 안되는 에센셜오일이 있어서 같은샴푸 사용하면 안되거든요ㅠㅡㅠ 모르시는분들은 꼭! 확인된 냥이전용 제품 쓰시길~^^ 페토세라 바디워시 ,, 품질관리 공인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드니 일단 점수up 목욕 엄청 스트레스 받고 싫어하는 냥이들위해 마따따비랑 캣잎잎 추출물 사용한거에 점수 up 전성분100 %그린등급에,,,안심할수있는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마음놓고 우리 애들 씻길수잇을거같아요 ~^^

★★★★★ 2020-05-15

브리지테일 제품은 워낙에 성분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알고는 있었어요! 사실 가격적으로는 더 저렴한 제품들이 많아서 다른 제품들을 골고루 사용중이었는데 어느순간 찌드름이 나기 시작하더니 배 안쪽으로 다닥다닥 제법 많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 병원진료해서 약 처방도 받고, 연고도 받아왔는데 선생님께서도 샴푸성분이나, 제품 때문에 그러는걸수도 있다 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한번 구입해봤어요. 일단 말그대로 정말 성분적인 부분에서는 천연성분들로 이루어져있어서 너무 순하고, 지금 총 2번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정말 신기하게 배 쪽 찌드름이랑 털 안쪽 피부가 빨갰던 부분들이 많이 개선이 됐어요! 확실히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들이 많이 자극적이었나봐요.. 성분 구입할 때 에센셜오일이 함유되어져있나 꼼꼼히 체크하지 않았었는데 상세페이지 내에서 관련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져 있어서 저도 덕분에 알게됐어요! 관련해서 저희 집사들한테 도움되는 내용들이 자세히 설명되어져 있어서 좋아요.ㅎㅎ 초보집사였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들도 많이 알아가요! 🙂 잘 사용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