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군교자 (냉동) 사용기

 

비비고 군교자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8 기준)

 

★★★★★ 2020-05-14

★ 언니네 배달 시켜줬어요 ★ 유치원생 조카, 초등학생 조카들이 요즘 시국에 학교든 마트는 제대로 갈 수가 없어서~ 주문해줬어요 저날 저녁 11시쯤에 했는데 담날 오후 3시경 도착했어요. 언니네 식구들이 엄청 좋아 합니다. 처음 시켰는데..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 비비고 군교자 만두 다들 맛있다고 하루만에 다 먹었다네요 인증샷까지 찍어서 보내주네요. 제가 사는 지역은 읍단위라 배달이 불가한데 언니네는 광역시라서 그런지 되네요. 다음에 또 시켜야 겠어요. 안전배송 감사합니다.

★★★★★ 2020-05-14

자취러 1인가구인데 계속 밥해먹기 지겨워서 만두좀 시켜봤어요. 한봉지 저녁으로 다 먹었습니다. 만두 속이 꽉차있고 실해요. 한봉지에 3천원 꼴이니까(20.05.14.기준) 냉동만두 치고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닌거 같지만… 그나마 만두가게보다는 싸니까 감안하고 먹을만 한거 같아요.

★★★★★ 2020-05-09

요거 맛있네요..한봉지에 딱 8개들어서 양은 아쉽지만 알차고 맛나요

★★★★★ 2020-05-07

군교자 맛있어요 군교자 맛있어요

★★★★★ 2020-05-06

맛있어요 육즙도 많고 생강향도 나고 굽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 2020-05-05

남편과 아이 둘 다 만두를 엄청 좋아해요. 최근 몇달은 외식부터 마트까지 모든 활동이 멈춰버려서 만두를 사먹은지도 오래되서 아이가 먹고 싶다고 그래서 급하게 쿠팡 로케프레시로 검색했어요. 아이는 물만두를 좋아해서 정해졌는데 남편은 평소 납작만두나 군만두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래도 그 중 제일 입에 잘 맞는 비비고 만두를 선택했고요. 비비고 군교자는 처음 사보는거라 후기를 좀 살펴봤는데 대체로 맛있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2봉지 한 세트로 와서 1봉 열어보니 큼직한 만두 8개 들어있어요. 조리 방법대로 후라이팬 예열하고 평소보다 과감히 포도씨유 좀 두르고 중불에서 앞뒤로 번갈아 가면서 노릇하게 구웠어요. 7분30초를 하라고 했는데 만두 속의 고기는 확실히 익혀야 할 것 같아서 12분정도 구웠어요. 전기렌지라서 가스레인지보다 화력이 좀 약하기도 하고요. 교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속이 궁금해서 후기도 남길겸 반을 잘랐더니 만두 속의 즙이 촉촉하니 흐르고 먹어보니 특유의 고기냄새가 거의없이 구수한 맛이 괜찮았어요. 남편은 한 입 먹자마자 교자는 즙이 많아서 그것 때문에 속이 넘 뜨겁다고.. 이게 좋다는 뜻인지..아니라는건지..^^;; 저는 만두를 평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가끔씩 군만두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