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킬 살충제 분무형 리뷰

 

비오킬 살충제 분무형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3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2

화분 흙에서 날벌레가 끝없이 생겨나와 엄청 신경에 거슬려 정말 갖다 버리고 싶을정도 였는데 이틀 뿌려봤는데 효과가 좋네요 친환경이라니 믿고 씁니다 하루살이 같은 날벌레 박멸 아주 좋습니다 강추!

★★★★★ 2020-05-01

화초들과 함께 자그마한 나무를 기르는데 작년부터였나 조금씩 진드기 같은게 생기길래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방치했더니만 올해는 더 심하게 많아지는 것 같아서 바로 상품 주문해서 받자마자 거의 한통 다 뿌리다시피했네요. 효과는 만점 바로 진드기 박멸했습니다!

★★★★★ 2020-05-01

언제부턴가 뭔지도 모르지만 이틀걸러 무는데 몹시 가렵고 물린 곳은 검은 자국이 남았다 처음엔 가정에서 흔히쓰는 제품으로 방에 뿌리고 반나절 문을 닫아 놓으니 작은 날파리,거미등 죽은 사체 발견했는데 효과 없음! 그래서 친환경 기피제라는 계피를 써 보았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고 나프탈렌을 침대 주위에 잔뜩 늘어 놓으니 벌레가 얼씬 못 하는데 냄새가 지독하여 하루만에 포기.. 방역업체를 불러야하나 고민하다가 쿠팡에서 검색하니 ㅇㅇ7이라는 제품이 신뢰가 가서 후기를 읽어보니 효과는 확실한거 같은데 너무 독한거같아 보류.. 그래서 큰 기대안하고 차선책으로 이제품을 택하여 방 구석구석 벌레가 출몰 할것으로 예상되는 곳에 잔뜩 뿌리고 반나절 문을 닫아 놓았다 예상외로 냄새가 오래가서 보름동안 방에서 못 자고 거실에서 잠을 자야했다 아직 냄새가 남아 있지만 보름만에 방에서 잠을 잤는데 벌레가 없어진거 같다 하루걸러 한번씩 주로 몸을 물고 물린 곳 주변에 줄 지어 물고 몹시 가렵고 가려움증이 여러날가고 물린곳이 검게 변하는걸로 봐서 빈대 같아 더더욱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았는데 3일째 방에서 잤는데 더는 벌레가 없는거 같아 너무나 좋네요~! 보통은 후기를 바로 올리는데 이제품은 써 보고 확실해지면 올리려 후기를 늦게 올립니다 효과 100% 확실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지만 아무래도 호흡기에 좋지않을거 같으니 마스크 반드시 착용하고 충분히 환기하고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