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그램 갈바닉 이온마사지기 리뷰

 

비타그램 갈바닉 이온마사지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30

기존에 쓰던거 엄마드리고 제꺼 또 샀는데 똑같은건줄 알았더니 타사 제품 (원래쓰던거) 보다 원형이 지름이작고 보조 비닐도 없고 길이도 짧고.. 그러네요 ㅠ 제가 확인을 꼼꼼히 안한 탓이겟죠 ㅋ 뭐 기능은 똑같으니 그래도 잘 사용해볼게요 원이 작아서 전에 사용했던거보다 시간이 오래걸리는 점이 있지만. 이제품으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크게 불편함 없을 것 같습니다 ~ 모두 구매해서 쓰세요 이젠 갈바닉 필수 입니다 ㅋㅋ

★★★★★ 2020-04-29

<요약> 1. 가성비 최고. 갈바닉 비싼거 필요없음, 입문용 추천 2. 진동이 붓기제거 효과있음. 온열감 없음. 3. 화장흡수 도움됨 <자세한 후기> 1. 전문가는 아니지만 갈바닉은 특별한게 아니라 그냥 미세전류라서 비싼제품이나 싼제품이나 크게 차이 안난다고 들어써요. 심지어 피부과나 가정용이나 차이가 없대요. 예전에 언니가 쓰던 뉴*킨 구버젼 갈바닉도 써봤는데 언니도 저도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고 앰플값이 비싸서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화장품 흡수 좀 시켜볼까해서 검색하던중 저렴한 제품이 있어서 속는셈 치고 구입해써요. 화장품 흡수율은 보통 1~3프로 밖에 안된대요. 미용기기는 사고싶은데 내가 꾸준히 안쓰고 쳐박인둘까봐 걱정된다하는 분들에게 시험삼인 써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쳐박템되도 크게 부담안되는 가격이니까요. 2. 갈바닉은 당장 눈에 띄는 효과는 없고 오히려 진동이 효과가 있네요. 진동이 제법 강한편이라 이마같이 살이 적은곳은 소리가 크게 날 정도에요. 제가 얼굴이 잘 붓는 편인데 기초화장품 바르고 이온 진도 led 모드로 왼쪽턱부터 마사지했더니 붓기가 빠지면서 오른쪽턱이랑 눈에 보일정도로 차이가 나더라구요. 진동마사지가 이렇게 효과있는지 몰라써요. 저는 꾸준히 써보려구요. 하지만 온열감은 거의 안느껴져요 3.저는써보니까 확실히 흡수는 도와주는거 같아요. 갈바닉으로 볼쪽을 먼저 흡수시키고 이마와 비교해서 만져보니 볼쪽이 좀더 보송하고 이마는 아직 화장품이 남아서 끈적 해써요 이제 화장품 바를때마다 갈바닉으로 흡수시킬려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