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불타는고추짜장 라면 후기

 

삼양 불타는고추짜장 라면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26 기준)

 

★★★★★ 2020-05-23

또삼 너무 마시ㅉ

★★★★★ 2020-05-22

따로 청량고추 안넣어서 편하네요. 매운짜왕보다는 덜맵고 짜장맛자체도 약하네요. 저는 워낙 매운거 잘먹고 좋아하는데… 맵찔이면 못드실수있어요.

★★★★★ 2020-05-22

소스 많이 들어있으면 머리아픈데ㅎㅎ; 우린 간단한거 좋아라하거든여 액상소스, 청양고추후레이크, 조미유 ※ 조리법이 초간단해서 조으다 ㆍ면이 잠길정도의 물을 냄비에 붓고 팔팔끓입니다 대략 550ml에서 600ml면 충분하죠 ㆍ물이 끓으면 면을넣고 5분30초 퐉퐉 끓여줍니다 처음 먹는거라서 이번엔 시간을 정확히 지켜봤습니다 아조 푹 잘익었어여 ㆍ이제 물을 조금만 남기고 쏟아버려야 하는데여 8스푼 정도라고 하면 머리깨지잖아여 걍 종이컵 기준으로다가 반컵정도 남기고 싹 버림됩니다 글고 물을 더 버리건 덜버리건 먹는덴 그닥 상관없습니다 물이 좀 흥건하다 싶으면 불조절해서 졸이면 그만이고 반대로 물을 넘 많이 버려서 부족하다 싶으면 정수기에서 온수빼면 되잖아여! 대충먹읍시다 차피 이러나 저러나 맛있습니다 ㆍ액상스프를 넣고 1분30초 이상 볶아줍니다. 저는 약불로해놓고 젖가락을 마막 돌려주며 비볐습니다. 시간제약받기 싫어여! 걍 이제먹어도 되긋지 싶으면 굳이 시간 쟤가면서 할꺼 뭐있나여 차피 뱃속에 드가면 다똑같은데ㅠ ㆍ마지막으로 다 볶아진 면에다가 조미유와 청양고추후레이크를 넣고 잘 스까서 먹으면 끝입니다 풍미가 남다르네여 조미유가 제역활을 톡톡히한 맛과 느낌입니다 저는 이거 한젖갈 입에 넣고 씹어 삼키자마자 뙇 떠오르는 짜장라면이 있었습니다 다르지만 비슷한맛. 비슷하면서도 다르느낌이랄까? 이게 도통 내가 하고도 머선소린지-_- °°°°°°°°°°°°°°°°°°°°°°°°°°°°°°°°°°°°°°°°°°°°°°°°°°°°°°°°°°°°°°° 제가 가장 궁금했던건 얼마나 매울까?! 였는데 음 .. 그그그 그닥 안매운데 걍.. 매울만 하니깐 금새 매운끼가 가시던데 희안하게 입 속안이 매운게 아니라 면이 지나간자리 그러니깐 입술과 소스 묻은 입술옆쪽이 화끈거리는정도ㅡㅡ? 그게 매운게 아니면 뭐냐고 하시겠쬬? 저 맵찔입니다ㅠ 저 돈벌어서 면 사먹는데 올인하는 사람입니다ㅋㅋ? 매운거 못먹지만 좋아라하는 사람입니다 이거 매워여! 그래여 매워여!! 근데 그 매운게 일반적인 매움이아닌 매운척하는 매움이라규옄ㅋ 이해를 돕기위해서 붉닭이뽀끔면과 비교해볼께여 불닭이가 매운맛10이라하면 불타는고추짜장은 3입니다! 불닭용기면 하나먹으면서 눈물ㆍ콧물ㆍ침까지 흘리는 저로써는 남들 다 맵다는데 제 입에는 그닥 안매워서 너무 기부니가 좋습니다 앗글고)) 아까 비슷한맛의 짜장라면맛이 떠올랐다 했는데 그건바로 진짜장에 진짬뽕 섞은맛입니다! 비~ 슷해여 무튼 도전 성공이구여!! 내일은 불타는버젼2 불타는 고추짬뽕에 도전해보려구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