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탕수육 (냉동) 후기

 

삼양 탕수육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6

3번째 주문해서 먹고있는데 집에와서 먹어본 지인도 바로 2봉지 주문했다 하더라구요. 다른 브랜드 탕슉에서 고기잡내가 너무 심해서 냉동 탕슉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이건 가격대비 맛이 좋아요… 근데 가끔 아주가끔 먹다가 고기 누린내 발견해서 4봉지째 살까말까 고민중

★★★★★ 2020-05-06

오일스프레이 뿌려서 에어프라이어 180도로 15분정도 돌렸더니 바삭하게 잘 튀겨지네요~ 간도 딱맞고 고기잡내 안나서 너무 맛나네요~!

★★★★★ 2020-05-05

짜파게티랑 함께 먹었어요. 중국집에서 시켜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렴하면서 푸짐하게…

★★★★★ 2020-05-03

랜만에 주문을 해봅니다! 나름 여러봉지 구매해 먹으면서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을 터득했다 생각했는데 어머ㅠ 오늘 시간계산 잘못하는 바람에 본의아니게 퉁퉁불어터진 탕수육을 먹었습니다ㅠ 난 하다하다 팅팅불어터진 라면은 먹어봤어도 퉁퉁불은 탕슉을 먹게될줄이야ㅠ 에프에다가 200도에서 더도말고 10분뙇 돌렸습니다 늘 비슷비슷한 양을 해서 먹는거라 10분이건 9분이건 차피 노릿노릿하게 잘익더라구여 근데 오늘도 역시나 탕수육소스에 버물버물해서 먹을거고 그러려면 에프에다가 덜 돌렸어야 맛있게 먹는건데 완전히 익힌상태서 소스에 다시 또 넣고 끓여댔으니 온전할리가요ㅠ 무튼 식감은좀 아쉬웠지만 그러나저러나 이넘에 입에는 이래도 맛있네여ㅡ.ㅡ 별생각없이 고기를 후벼파보았습니다 겉의옷도 유독 팅팅 뿔어서 밀가루반죽 안익은거 먹는 느낌이더라구여 °°°°°°°°°°°°°°°°°°°°°°°°°°°°°°°°°°°°°°°°°°°°°°°°°°°°°°°°°°°°°°° 탕슉은 망쳤지만 소스덕에 그나마 살았습니다 쿠팡서 구매한 탕수육소스 한컵에 물 쪼금 붓고 채소몇가지 대충 썰어 퐉퐉 끓였고여 노릿하게 익은 탕수육 붓고 한번 더 끓여내니 완전 존맛탱☺ 스폰지처럼 부숴져서 당황스럽ㅠ 담번에 또 구매하면 익히는 시간을 줄이든가 말든가 해야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