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크린마스터 코일호스 15m 리뷰

 

삼정크린마스터 코일호스 15m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8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4

옥상 사용에 만족 합니다

★☆☆☆☆ 2020-05-03

물이 샙니다 ㅠㅠ

★★★★★ 2020-05-02

포장배송물건 모두다 좋았습니다~^^ 걱정했는데 수도부분과도 별다른 걱정없이 잘 맞물려서 세지도 않았습니다ㅎ 분사력도 다 좋아서 시~~~원했습니다^^ 꼬여있는줄이 생각보다 그렇게 길진않은것같긴해요 너무~~쫙~~~~늘려서 쓰긴좀 조심스러워서요ㅋㅋ 암튼 만족합니당~~^^

★☆☆☆☆ 2020-05-01

와 진짜 이런 쓰레기를 돈주고 사다니… 호스 연결부 나사조이는 부분은 바로 부러져요. 다이소 5천원 호스가 훨씬 낫네요.

★★★★★ 2020-05-01

어제 주문, 오늘 아침 새벽배송 받고 아침에 바로 사용했어요. 수도 연결은 기존 장치가 있어서 바로 결착해서 썼는데 물 새는 것 없이 깔끔합니다. 길게 당겨서 물주기 해도 수도 연결부에서 물 안샙니다. 물도 어린 모종에는 미스트로 가까운 곳은 샤워로 멀리는 파워?로 시원하게 쏘아서 물주었어요. 제 애정탬이 될 듯 합니다. 강추네요~ 아..참.. 박스에서 뺄 때 주의해서 빼세요. 전 서서 꺼내다가 헤드가 바닥에 툭 떨어져서 깨졌을까봐 걱정했어요. 물론 이상없이 잘 사용했어요.

★★★★☆ 2020-04-29

역시 배송은 만족합니다 아침에 화분에 물주고 출근하려고 새벽 배송을 시켰는데, 일어나니 문앞에 있어서 계획대로 물 잘 주고 출근했어요. 제품 포장은 상자가 쫌 찌그러져 있고, 박스가 낡은 듯 한 것이 마치 누군가가 반품한 물품을 제가 받은 느낌이랄까 제품 성능은 특별한 하자도 없고 화분 물주기에 좋습니다. 그동안 작은 물조리개로 여러번 물주느라 힘들어거든요 단점이라면 생각보다 자리를 차지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고불고불한 줄이 화분을 넘어뜨리거나 상하게 하지 않을지 신경써야할 것 같습니다. 다른 큰 하자가 없어서, 비교적 만족스럽지만, 그래도 이 제품의 수명이 다해 새로 사야한다면 다른 제품을 써 보고 싶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