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반나라 방문용 도어클로저 대 블랙 사용기

 

선반나라 방문용 도어클로저 대 블랙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24 기준)

 

★★★☆☆ 2020-05-23

다른 분들도 지적했지만, 도장면에서 문제가 심합니다. 사용하면서 벗겨지는 부분은 넘어가더라도, 장력 조절을 위한 부분이, 도장으로 인해, 늘어 붙어 있는 상태라서,왠만한 힘으로는 장력 조절이 힘듭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 있던 육각렌치는 경도가 매우 낮아서, 렌치가 뭉개져 버리고, 다른 육각렌치를 사용해서 시도 했더니, 도어클로저의 육각 홈 부분이 뭉개져 버리더군요… 장력 조절 없이 최대치로 그냥 사용하신 다면 괜찮지만, 문이 쾅쾅 닫히면 안된다거나, 조절 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으시면, 다른 제품 추천 드립니다.

★★★☆☆ 2020-05-18

소리안나게 닫혀주는거..삿어야 햇는데..잘못주문햇어요 ㅠ

★★★★☆ 2020-04-05

고정못이 상당히 뻑뻑해 손으로는 빼기가 어려운데 뺄수있는 도구가 없는게 아쉽네요. 다른공구 이용해서 빼다보니 칠이 벗겨지네요. 기능은 잘 하는편입니다. 마음편하고 만족스러울려면 역시 위쪽으로다는 클로저가 좋긴한데 간단하게 베란다등 설치하기에는 적당하네요

★★★★★ 2020-01-09

오오 이거 대박!!!! ❤️❤️❤️❤️❤️❤️

★★★★☆ 2019-12-07

제품을 조립 후에 도색했나 봅니다. 움직이는 부분에 도색이 두껍게 올라가 있어 움직이면 칠이 다 벗겨지면서 떨어져 나옵니다. 녹이슬 염려가 되네요. 그리고 도색때문에 함께 들어 있는 육각렌치가 구멍에 안들어 갑니다. 벗겨내든가 좀더 작은 사이즈로 해야 들어 갑니다. 그것말고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