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액션캠 MC 프로텍터 리뷰

 

소니 액션캠 MC 프로텍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6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5-16 기준)

 

★★★★★ 2020-05-01

좋아용 잘써용 ㅎㅎㅎ

★★★★★ 2020-04-30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2020-04-12

렌즈 보호용입니다. 딱 맞고, 로켓배송에 말이 필요 없네요. 추천합니다

★★★★☆ 2020-04-06

렌즈보호에 좋습니다

★★★★☆ 2020-03-19

소니의 악세사리 가격은 악명이 높죠. 그래도 액션캠 렌즈 스크레치 보호해야하니 눈물을 머금고 구매 했습니다. 정품이니까 믿고 사용합니다.

★★★★★ 2020-03-13

⭕ 구매동기 소니액션캠을 구입을 했는데…진심 정품 악세사리의 가격들을 보고 후회아닌 후회를 잠시 했답니다. 필요할 거 같은 악세사리 몇개를 구입하는 가격이 액션캠을 구입한 금액과 맞먹는 정도의 사악한 가격이라… 얼마나 여러번, 장바구니를 들락날락했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하지만, 카메라의 생명인 렌즈 보호를 위해서는… 반드시 있어야하는 프로텍터이기에 구입하기로 마음을 굳혔답니다. ⭕ 구매가격 : 40,970원 (로켓배송) 이 가격이 세일을 했는 가격이라니…대박입니다. ⭕ 상품평 제품은 그냥 플라스틱이 아니군요. 처음 제품의 포장을 뜯고 드는데…조금 놀랐답니다. 플라스틱 흰색틀로 덮혀있지만, 안쪽은 프레임도 있고 렌즈도 코팅이 되어있네요… 역시, 정품의 위상이란…ㅎㅎㅎ 가격이 좀 더 낮았으면 너무 좋겠어요~~ 이제, 촬영할 때 조금이나마 마음이 편해 질 거 같아요~ 물 속에 들어갈 때는 제거하고, 방수팩에 넣어야 겠지만… 그 전에는 뺄 일은 없을 듯합니다^^ ▶️ "유튜브"에 다양하고 상세한 리뷰 영상들을 올리고 있답니다. "솔직TV " 채널 검색하면 보실 수 있고, 제품들을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보시면, 구독과 알람설정도 부탁드릴게요^^~ 우리들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생필품과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 저의 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러시다면, 한 번 꾸~~~욱 눌러주실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