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안티댄드러프 비듬관리 사용기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안티댄드러프 비듬관리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10 기준)

 

★★★★★ 2020-05-09

진짜 최고예요. 집의 샴푸랑 같이 두세방울 떨어뜨렸더니 거품이 쫀쫀하고 탄력있게 잡히면서 샴푸했더니 두피가 깨끗해지는걸 느꼈어요. 미용실 몇십만원 케어못지않게 훌륭함! 셰속 구매예정이예요.

★★★★☆ 2020-05-08

괜찮네요

★★★★★ 2020-05-05

진짜 저가 하루도 안깜으면 비듬 같은게 생기고 특히 앞머리에 많이 있었는데요. ㅠㅠㅠㅠㅠ 쿠팡에서 젤 후기 좋은 샴푸랑 이거랑 쓰니까 3분의 2정도 사라졌어요 !!!!!!! 아직 한달 정도 됐는데 3개월정도 되면 없어질것 같아요 !! 감사합니당

★★★☆☆ 2020-05-04

신랑이 사용하는건데 신랑이 좋다고 그래요

★★★★★ 2020-05-01

매일 사용중인데 첫날부터 쭉 효과가 있어요

★★★★★ 2020-04-30

미친듯한 새 후기 : 창피하긴 하지만, 원래 각질이 엄청 일어나는 비듬보단 머리에서 안떨어져나가고 있다가 긁으면 나오는 ? 그런 느낌이 많았어요. 그래서 혹시 하루라도 머리 안감으면 비듬이 일어날까 맨날 감긴 하지만 관리를 안하는.. 그런 타입이라.. 머리 긁으면 손톱 밑에 각질이 낀게 보이는게 스트레스였는데 오늘 문득 긁었다가(습관임) 각질이 나오지 않음을 봤어요 !!!!! 이건 사야합니다. 속았다 싶어도 사봐요 일단 개운해서 머리 지대루 감은 느낌 나서 결코 만원이 후회스럽지 않을거… 뭐 이곳 저곳 살짝 나오는 곳도 있고 안나오는 곳도 있고 다르지만 효과는 있습니다 ㄹㅇ 찐르로요 그니까 걍 사서 써보세욤 —— 이전 후기 : 몇일 사용해보고나서 후기 올리고 싶어서 주문한지 좀 지나고 나서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일단, 개운한 건 진짜 백퍼 보장입니다 제가 머리를 감고 말리지 않고 묶거나 방치하는 습관이 있어서 비듬이 잘 생겨요ㅠㅠ 게다가 두피열이 많아서 각질 생기는 주기가 더 짧다고 하던데 근데 그게 묵어서 안나가는 느낌 ? 그 부분은 어떻게 개선 될지 좀 더 지켜보다가 후기 다시 남겨야할 것 같아요!! 확실히 머리감고나서 개운함이 엄청나요, 개운한 샴푸가 필요하다 싶으신 분은 이거 부스터 같이 사용해보시는거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머릿결이 좋아지는건 잘모르겠어요 제가 손상모라 그럴수도. 제형은 엄청 가벼워요. 물과 풀의 중간 질감이고, 샴푸랑 잘 섞여요 저는 2~3번 펌핑만 하는데 매번 섞기 귀찮으신분들은 그냥 샴푸통에 섞어넣어놔도 될 것 (?) 같아요 (확실치않으니×) 향은 무향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