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더블아이브릭 고음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오아 더블아이브릭 고음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4-25

블루투스스피커는 처음이라 그냥 저렴한거 샀어요. 매장에서 틀어둘려고. 근대 왠걸 소리가 너무 빵빵해서 매장 밖에서 틀어놨는데도 손님들이 좋아하네요 분위기가 달라졌다고 충전 후 소리최대로 키워서 밖에서도 무선으로 4시간은 거뜬히 재생되니 진짜 가성비 좋은 상품 골라서 아직까지 잘쓰고 있어요 서용한지 4달은 넘었지만 아직도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재구매 할예정이에요 구매 고민하신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지르세요 진짜 좋아요 음질 하나도 안깨짐

★★★★★ 2020-04-21

좋습니다

★★☆☆☆ 2020-04-20

아무래도 신경이 쓰여서 질문드려봅니다. 스피커에서 스—하는 잡음이 좀 심합니다. 그 전에 더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쓰다가 음질이 좋다는 평에 하나더 장만했는데 음질은 좋은데 스— 하는 잡음이 너무 심합니다. 불량인건지 원래 이정도 잡음은 감안하고 들어야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미니소에서 세일할 때 산 스피커가 음질은 좀 떨어지지만 잡음은 없어요. 점점 심해지는 것같아 요즘은 좀 참을 수가 없네요. 답변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2020-04-19

사용후 작동 불량으로 교환 신청했는데 오전에 신청해서 저녁에 받았습니다 차에서 듣고 있는데 아래 미끄럼방지가 있어 차량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고 사용이 간편하여 아무나 쉽게 사용할수 있어요 음량 음질좋고 신랑이 맘에 들어해요 빠른 처리와 상품에 모두 만족합니다

★★★☆☆ 2020-04-15

sd카드는 따로 구매해야하는 건가요?? 포함안됐다는 안내가 상품설명에는 없는데요??? 매장에서 sd카드에 넣어서 틀려고 산건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