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피팅 현관문 안전고리 빗장쇠 V1 리뷰

 

아이언피팅 현관문 안전고리 빗장쇠 V1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7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4-20

내돈 내산 찐후기 ❤️ 갠적으로 후기에 부실하다는 의견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어차피 주택관리소에 연락해서 설치해 달라 할거여서 관리사 분이 잘 설치해주겠지 믿고 구매했어요!! 제품을 사용한지 이주일 정도 지났는데, 조금 뻑뻑하다는 느낌이 있긴 하네용 …ㅎㅎ 그래두 부실하거나 쉽게 훼손될거 같진 않고 튼튼해용ㅎㅎ 혼자 자취하다보면 이중잠금이 없으면 괜히 불안한데…! 이사 한곳이 새건물이라 하필 빗장쇠 설치가 안되있어서 ㅜㅜ 그래두 쿠팡으로 시켜서 바로 배송오고 설치도 제가 한건아니지만, 간편하게 할수 있었어용^^ 만족합니다

★★★★★ 2020-03-27

배송이 거의 당일 배송 수준으로 빨라요 감사합니다

★★★★★ 2020-03-15

좋아요 만족

★★★★★ 2020-03-07

안심되요

★★☆☆☆ 2020-02-21

새로 이사한 집에 안전걸쇠가 없어서 약간 기능성있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1. 설치하기 – 손잡이부 고정시에는 피스를 4개 박아야 하는데, 위아래는 그나마 편한데 좌우에 있는 피스구멍은 손잡이에 걸려서 각도가 잘 안나와서 조금 짜증이 났습니다. – 걸쇠고리부는 걸리는 것 없이 피스박으면됩니다. – 설치 완료하고 Lock할때 간섭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설치를 못한건지 여러번 조정해도 걸리는게 있네요 2. 걸쇠고리부분이 나중에 풀려버려서 지금 안쓰고 있어요… Lock 기능적인 부분은 좋은데, 설치와 사용상의 단점이 있다보니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똥손은 아니라서 설치 못한것도 아닌데~~ 집 근처 마트가서 다른제품 사서 교체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