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반려견 알약 주사기 2p + 실리콘 노즐 4p 리뷰

 

딩동펫 반려견 알약 주사기 2p + 실리콘 노즐 4p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9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4-27

너무 만족해요! 저희 강아지 약 먹이려면 간식에다가 싸서 주거나 어디에 감춰서 줘야 하는데 그마저도 잘 안 먹어요 ㅠㅠ 이번에 신장 수치가 안 좋아서 식단관리 하느라 간식을 못 주게 되어서 구매했어요. 다른 분들이 약에 비해 실리콘이 작다고 하는데 저느 못느꼈어요 하나는 알약용이고 하나는 물약용인데 물약용에 알약을 끼운게 아닌가 싶네요 먼저 알약용 실리콘을 끝까지 끼우시고 앞 부분에 꿀을 약간 묻혀서 꿀만 먹게 해주세요 어느정도 무서워하지 않고 꿀도 잘 먹는다면 알약을 끼우시고 알약 앞에 꿀을 묻혀주세요 여기서 중요한게 입을 억지로 벌리거나 앞니 쪽으로 넣지 마시고 강아지 송곳니 옆에 살짝 비어 있는 공간이 있어요 거기로 살짝 밀어 넣으시면 꿀 때문에 강아지가 입을 벌려요 그때 바로 목구멍까지 밀어넣고 알약을 넣으세요!! 그 다음 바로 강아지 코에 숨을 후! 후! 불면 삼켜요! (저는 엄마랑 같이 해요 혼자서는 절대 못할거 같아요 ㅠㅠ) 그럼 이제 강아지도 스트레스 안 받고 주인도 스트레스 안 받고 정말 좋아요 ㅠㅠㅠ 저도 처음에 아무것도 안 바르고 입 옆으로 밀어넣어도 약이 써서 강아지가 싫어했는데 꿀 바르고 먹이니까 한번에 원샷 원킬입니다!

★★★☆☆ 2020-04-27

뭐가 아리송하게 잘 안됨 ㅠㅠ

★★★☆☆ 2020-04-25

아깽이들 약먹이기 너무 힘들어 구입했습니다. 알약먹이기는 신세계네요. 그동안 갈아먹여서 고생했는데, 한방입니다. 물약은 비추. 일반 주사기가 나은듯요. 불편한점은..사용 두번만에 검은 고무가 빠져서 꾸역꾸역 꺼내서 다시 끼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