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미얼스 팝 사용기

 

야미얼스 팝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64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5 기준)

 

★★★★★ 2020-05-23

야미얼수라고 이름만 많이 들어봤거든요 아이들이 많이 먹는 사탕으로 알고 있는데.. 보면 애기엄마들이 아이들에게 자주 사주는? 뭐 저는 유명한 사탕이고 먹어보고 싶어서.. 직구로 구매해봤습니다 14개가 들어 있어요 지름이 3센티쯤 되는 막대사탕이에요 동그랗고 납작해요 빨갛게 물든 사탕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한입 크기밖에 안되요 먹어보니 새콤달콤하더라구요 이 사탕이 유기농 사탕이라고 건강한 사탕이라던데 맛이 뭐가 유기농이라는 건지 잘 모르겠다만 달달하고 새콤달콤해요 유기농은 설탕이 안들어가나요? ㅎ 그건 잘 모르겠고… 암튼 새콤한 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제격이에요 이 야미얼스가 종류가 여러개더라구요 안 신것도 있다하고.. 나름 잘 팔리는거 구매했어요 색상도 여러개구요 맛도 다 달라요 나중에 로켓배송으로 또 구매해 보려구요

★★★★★ 2020-05-22

사탕 달고사는 어머니께 사다드렸음 사탕이 유기농이래봤자 거기서 거기일거고, 당류만큼은 일반 사탕보다 낮은 듯 하여 비교적 안심입니다. 사탕이 갈라져서 혀를 베인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롤리팝은 막대를 중심으로 응집되어 있어서 쪼개지는 현상이 조금 덜 한듯 하니 다행입니다. 먹어보진 않았는데 새콤하니 맛있다고 하세요.

★★★★★ 2020-05-18

조카줄려고 샀어요 잘먹어요~

★★★★★ 2020-05-10

믿을 수 있는 아이들 간식입니다~쉽게 구할수있어 쿠팡 고마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