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리빙 발 뒤꿈치 보호패드 2p 리뷰

 

에스제이리빙 발 뒤꿈치 보호패드 2p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9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3 기준)

 

★★★★☆ 2020-04-29

발 크기 230에 살없고 발등도 낮아요. 그런데도 밀착 잘되고 좋아요. 발뒤꿈치가 하도 갈라져서 케어 하려고 샀는데 만족합니다. 밤에 바세린 듬뿍 바르고 이거 신고 잤더니 아침에 일어나보니 발뒤꿈치가 촉촉하니 보들하니 너무 좋으네요. 이거 보고 엄마도 하나 사달래셔서 한셋트 더 주문했어요. 엄마는 이거 그냥 신고 신발 신고 다니시는데 쿠션처럼 발도 덜 아프고 좋으시데요. ㅎㅎㅎ 암튼 가격대비 굿입니다!

★★★☆☆ 2020-04-22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데 뒤꿈치가 너무 아파서 샀습니다. 이거 끼고 하니까 훨씬 낫더라구요! 하루는 잘 썼는데 며칠 쓰다보니 실리콘이 흐물흐물해져서 잘 밀리고 벗겨지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잘 썼습니다!

★★★★☆ 2020-04-21

뒤꿈치가 각질이생겨 구매했습니다 불편하지않고 사용하기 너무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먼지가 너무 많이 달라붙고 이불이나 옷가지가 닿으면 말려서 조금 아쉽네요^^;

★★★★★ 2020-04-19

추가후기) 리뷰에 먼지 많이 붙는다는글 봤는데 제것도 많이 붙더라구여~ 근데 실리콘이라 물로 쓱쓱 헹군 뒤 수건으로 닦아내고 쓰면 되요~ 실리콘이라 씻어서 바로 사용가능해여~ 말릴 것도 없네요^^ 글구 그냥 보호대만 차고 있음 땀차서 일시적으로 촉촉해지는건 있지만 큰 완화가 안되니 핸드크림 풋크림 바세린 등 바르고 요보호대차면 효과가 극대화되니 참고하세요~^^ 발뒷꿈치가 갈라져서 자려고 누우면 콕콕콕 아프더라구여~ 곧 갈라져서 피가날 것 같아 급히 주문 했네요~ 가격은 1셋트에 1480 로켓에 이정도 가격이면 거저인 듯요^^ 이왕 주문하는거 저렴하니 교대로 쓰려고 2셋트 주문했어요~^^ 두께는 아주 얇은거 아니고 적당히 도톰하니 촉감은 말랑~ 말랑~ 부들거려요~^^ 신축성 매우좋구여~ 발사이즈 255인데 착용감 딱 좋아요~발사이즈가 넘 커도 타잇하게 느껴질 수 있을 듯요~평보니 발이 240미만이여도 좀 크게 느껴진다 하더라구요~ 실리콘이라 답답 할 수 있는데 적당히 통풍되도록 구멍이 뚫려있어 일단 착용감도 괜찮은 듯요~^^ 며칠 써보고 추가 후기 남길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