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오리지널 플러스 엠보싱 저자극 아기물티슈 휴대용 캡형 사용기

 

브라운 오리지널 플러스 엠보싱 저자극 아기물티슈 휴대용 캡형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9 기준)

 

★★★★★ 2020-05-29

아이들 가방에 하나씩 넣어서 보내기 딱 좋아요~

★★★★★ 2020-05-26

아이 유치원보내려고 구매한 상품입니다. 대용량과 휴대용 두박스를 다 구매 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상품류들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주로 구매를 하곤 하는데, 무료배송에 바로 배송해주는 메리트를 더하면 그이상으로 저렴하게 느껴 지는 가격입니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을 상품별로 보면 일반 마트매장에서 파는거보다도 저렴한 상품들이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자주이용하는 상품들은 가격에 민감한 편인데 굳이 이제는 가격 비교를 하지 않고 구매 해도 만족 하는 편입니다. 마트가서 장보는 거보다 쿠팡에서 자주 시키다 보니 간단한거 하나도 쿠팡에서 사게 되네요.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새벽에 배송되어 너무 좋습니다. 마트에서 하는 것처럼 묶음이나 다양한 행사가 더욱 많아 졌으면 좋을것 같아요. 적극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 2020-05-25

굿

★★★★★ 2020-05-09

오리지널 플러스 80매 짜리 사용중이고 이번에 휴대용 필요해서 따로 사봤어요 가끔 할인뜨니 금액확인 하시고 전 9천원대에 구입했습니다 크기는 오히려 더 크네요 짧은 쪽은 같고 긴쪽은 한 약 1cm정도 더 길었어요 내용물은 똑같은거 같아요 물기라던가 엠보싱 다른건 없어보였어요 정확한건 상세정보 보시면 잘 써있을테니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다른 물티슈 엄청 갈아타던 사람이여서 브라운은 만족도가 높아서 이제 정착템이구요 집에 초등생 정도의 어린이 있는집은 무리없이 거부감 없이 무난하게 잘 사용하 실 것 같아요 전 큰 물티슈 들고 다니던 편이였는데 몇번 드럭스토어에서 작은 휴대용을 사서 써보니 그게 더 편하더라구요 요즘 같은 시기에 또 바로바로 소비하고 쓸만큼 들고 다니는게 더 좋더라구요 청결문제도 그렇고 아무래도 날 더워지면 물티슈도 안에서 이런저런 현상들이 생길테니 바로바로 써서 버리는게 낫겠더라구요 가성비 이만한 물티슈가 없는 것 같아요 휴대용도 완전 만족입니다!

 

 

You may also like...